IHG 인터컨 샌프란 Bed Bug 빈대 발견! 어떻게 조치해야 할까요? (사진 약혐)

Umanimous 2023.08.24 01:20:52

지난주 일입니다. 마모 덕에 모은 IHG 포인트를 모아서 인터컨티넨탈 샌프란시스코 에서 3+1박 잘 머무르고 있었습니다.

 

사실 첫날 밤이 지난뒤에 무릎에 유독 간지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전날 시내에서 물린 모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어요.

마지막날은 사실 비행기가 너무 이른시간이어서 새벽 3시쯤 일어나서 짐을 챙기고 나가려고 하는데 진짜 커다란 벌레가 침대에 기어다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래에 사진은 약혐 주의)

 

일단 급하게 죽여놓고 증거를 위해서 사진도 찍어놓고 일단은 그대로 둔채로 체크아웃을 하면서 자초지종을 얘기했고 직원들도 다 상황을 이해해주고 정중히 사과했습니다. 하필이면 체크아웃 하면서 발견된 거라서 일단 호텔을 떠나야 하는 상황이 생겨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 좀 답답하네요. 호텔 프론트에서는 우선 다른 전문 업체가 방문해서 방을 인스펙션 할 예정이고 그 뒤에 처리가 될 예정이니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양해를 구한다고 했습니다.

 

제가 8/20 일요일 오전에 체크 아웃하고 나왔으니 지금 3일이 지난 시점이네요. 고객의 입장에서 제가 얼마나 더 기다리는 것이 일반적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는 보상을 얼마나 기대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포인트 숙박을 했기 때문에 포인트로 보상해 줄 수 있다고 프론트에서는 얘기했습니다. 일단 첫날부터 제가 물린게 베드버그인게 확실해졌고, 베드버그가 가방, 옷 등 (특히 잠옷)에 붙어 올 수 있는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집에 와서 가방도 제대로 열지 못한채로 모두 세탁하고 살충제도 살포하는게 보통일이 아니었습니다.. 다른 분들 글을 보니 호텔방값 환불 + 포인트 보상 정도 해주는 것 같네요.

 

혹시 비슷한일 겪으셨거나 인터컨 서비스센터 같은 정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도 나중에 진행상황을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아무튼 5성급 호텔에서 이런 일을 겪으니 좀 속상하네요 ㅠㅠ. 저희 푸념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230823_16564713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