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도 있지만 거의 속풀이에 가까운 글 올려 봅니다.
요즘 몇몇 회원님들께서 피델리티 사용에 문제를 겪으신다는 글을 보면서
별일이 다 있네 싶었는데 그 일이 저에게도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1.
오늘 피델리티에서 메일을 받았는데,
지난 달 말일에 카드 대금을 CMA계좌에서 나가게 해 놓았거든요,
카드사에서 정상 처리 되었고, 계좌에서 돈도 잘 빠져나갔었는데,
5일이 지난 오늘 갑자기 '너 계좌에 돈이 부족해서 처리 안 되었음. 카드사에 빨리 연락해서 후속 조치 논의해봐'
이렇게 메일이 왔네요.
황당해서 얼른 secure messsage로 메일 보내고 답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더 취해야 할 action이 있을까요?
2.
아울러, 피델리티에 타 은행 (캐피탈360) 계좌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plaid를 통해 잘 마쳤고 해당 은행에서는 '피델리티에 계좌 연결 잘 되었음' 메시지가 왔는데
피델리티에서는 갑자기 화면이 바뀌더니 마치 수동으로 라우팅 넘버, 계좌 번호 입력했을 때 처럼
'며칠내로 시험삼아 얼마 입금될꺼야. 확인하고 이메일 통해서 컨펌해 블라블라' 하는 메시지가 뜨는 겁니다.
확인해보니 피델리티에는 계좌 등록이 안 되었네요.
이건 또 무슨 일일까요?
마지막으로 덧붙여,
이 질문(and 하소연)을 올리기 위해 게시판에 접속하는데 로그인이 안 되더라고요.
세 번이나 임시비밀번호 발급받으며 씨름한 끝에
브라우저를 사파리에서 크롬으로 바꿔서 겨우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이래저래 컴 앞에서 진땀 흘리고 있네요. ㅠㅠ
얼마전에 p2 간신히 설득해서 IRA계좌를 피델리티로 옮기는데 성공했는데,
바로 다른 곳으로 또 옮겨가야 하나 고민이 많아집니다.
어쨌든, 결론은... 여기다 하소연이라도 할 수 있어 감사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