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한번 본 기억이 있기는 한데 제가 사용할 줄은 몰랐네요.^^
하얏 다이아몬드 회원은 숙박시 welcome amenity로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클럽 라운지 닫는 곳에서는 추가로 2,500 포인트를 대신 받게 됩니다.
그런데 이 포인트들 적립이 제대로 자동으로 되지 않는다면 나중에 포인트 적립 요구를 하면서 추가 50%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으로 받아야할 포인트를 고객이 직접 연락해 요구하는 수고에 대해 다이아몬드 회원에게 주는 혜택으로 생각하면 될까요?
얼마전 하얏 타호에 놀러갔었는데 몇일 후 숙박 포인트 적립은 잘 되었는데 1,000 포인트가 적립이 안되었지요. 그래서 메일 보내서 1,000 포인트가 나중에 들어왔는데 얼마전 이글을 FT에서 다시 보게 되었지요.
혹시나 싶어 하얏에 메일 보냈더니 이렇게 추가로 500 포인트를 줬네요. 맨처음에는 0 이다가 첫 메일 보내고 1,000이 되고 어제 추가로 50% 주는거니... 라고 했더니 1,500 이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로 라운지 닫고 주는 2,500 보너스도 해당이 되는듯 합니다. 적립이 제대로 안되면 50%로 3,750 포인트를 받게 되는것이지요.
원월드님 조언에 따르면 라운지 보너스 2,500 에 대해서는 해당이 안된다고 합니다. 괜히 JS 떨뻔했네요.^^
하얏 다야 멤버분들은 포인트 적립 잘되는지 꼼꼼히 보시고 추가 포인트도 노려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