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계열 호텔에서 4박을 했는데, 신용카드 사인업으로 받은 10만 포인트로 2박 그리고 레비뉴 2박을 계획 했는데, 예약 중에 부분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고해서 대략 2.5박 포인트 1.5박 레비뉴로 (묶어서) 예약을 했습니다.
4박을 잘 묵고 체크 아웃하는데 리조트피를 4박을 차지하길래 나 2박은 포인트로 결제해서 그 부분에 대해서는 리조트피 차지 안하는게 맞다고 얘기를 하니 프론트 매니저가 나와서 1.5박에 대한 부분이 4로 나뉘어 결제되었기 때문에 (하루 200불 이라고 하면, 1.5박 300불을 1박에 75불 씩 4일로 차지) 리조트피를 4박 차지 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느 바보가 포린트랑 현금을 같이 결제 하겠느냐고 물어도, 예약할 때 이렇게 계산 된다는 노티스가 없었다고 말해도, 힐튼 전산에서 계산 되는거기 때문에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하길래 제가 재차 매니저인 당신이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거냐고 물으니 힐튼 커스터머 서비스에 전화 해보라고 하며 위의 내용을 계속 반복하는데.. 하..
일정과 이동이 바빠 호텔에서는 잠만 잤었는데 1.5박에 대한 값을 4일에 나눠 차지하고는 매일매일 리조트피 $39+tax 내게 한게 너무 괘씸한데 (사실 미안하다는 고사하고 유감이라는 형식적인 말조차 없어서 약이 완전 올랐습니다..) 이거 힐튼 커스터머 서비스에 말해 볼 수 있는건가요?
다음엔 어떤 호텔 브랜드이든 포인트/현금 결제 따로하고 전화로 예약 붙여서 방 옮기지 않게 해달라고 해야.. 아, 이렇게 하면 예약이 합쳐져 또 눈뜨고 코 베이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