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프 여행계획 점검- 재스퍼 예약완료 (추가: 레이크 루이즈 못 갈 뻔 했어요 ^^;)

llcool 2013.06.17 18:35:22

추가 업데이트...


Fairmont Visa Breakfast Certificates 가 6월에 expire 되었습니다. 지난 번에 퀘벡시티에서 사용을 못 했다고 이메일을 보냈더니, 투숙객이 직접 사용하겠다는 말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제 무료 2일권을 일시적으로 re-issue 했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제가 작년 6월에 카드를 만들어서, 올해 6월에 숙박권이 expire  되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2월말에 7월 일정을 예약하였는데, 6월까지 일정을 마쳐야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Your stay must occur prior to the expiration date of the certificate.  Although you did make your reservation in February you made for a stay date after your certificates expire.

 "

저는 예약 당시의 일자를 기준으로 생각하였는데, 큰일날 뻔 하였네요.

아침쿠폰을 다시 받아볼 생각으로 문의를 하였는데, 운이 좋게 숙박권까지 해결되었습니다. 휴...

(만약 체크인하거나 체크아웃을 하는데 숙박권을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을 듣는다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레이크 루이스는 하루에 기본 $500 에서 시작하던데요....)


결국 $25 아침권 4장과 숙박권 2장 다시 받았습니다. 혹시 숙박권 이용하실 때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세요 ^^;;


------------------------------------------------------------------------------------------------------------------------------------------------------------------------------------------------------------------------------------------------


업데이트


숙소 문제로 많은 좋은 정보를 주신 여러분 모두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알미안님과 Salisb 님의 조언덕분에 재스퍼에서의 일정을 연장하고, 가족친화적인 the Lodge로 숙소를 정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곳만큼 좋은 곳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the Lodge 에서 advanced purchase 를 이용하니 20% 할인이 되네요($260). 그래서 2박을 하고, 3rd night free 쿠폰을 이용하여 하루를 추가하였고, 마지막으로 스위트업그레이드권을 사용하였습니다.

나중에 다시 정리를 해야겠지만, 재미있는 부분이 fairmont 카드를 만드면 스위트업그레이드권이 생기는데, expire되기 전에 하나를 이용하고 나니, 새로운 쿠폰이 생겼다는 사실입니다.

지난 2월에 레이크루이스 무료2박에 스윗권을 사용하여 예약을 하였는데, 얼마 지나고 확인을 하니  expiration date 가 전부 바뀐 쿠폰들로 다시 들어와 있어서, 이번에 재스퍼에서 다시 스윗권을 사용하였습니다.

주니어스윗인데, 방타입을 보면서 원하는 방을 선택하였습니다. (fireplace jacuzsi) AJ님처럼 (https://www.milemoa.com/bbs/board/400203) lakefront 로는 업글이 안 되냐고 물었더니, 당일날 와서 확인을 하라고 하네요.

재스퍼에서의 3일 때문에 밴프에서의 일정이 하루로 줄어들었습니다. 어차피 아침일찍 비행기를 타야해서, late check out을 부탁하고 최대한 밴프에서 오래있다가 캘거리공항 포포인트에서 자기로 하였습니다.

결국 레이크루이스(2박)-재스퍼(3박)-밴프(1박)-캘거리(1박)으로 일정을 확정하였습니다. 

밴프에 언제 다시 올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무리한 일정을 잡게 되었네요 ^^

FHR이 advance purchase와는 프라이스매칭을 해 주지 않는다는 말도 들었고, 만약 낮은 가격에 예약을 하면 조식과 같은 혜택은 받지 못한다는 답변도 수차례 들었습니다.

그래서 페어몽카드에서 제공하는 아침/저녁 쿠폰을 최대한 이용하여 지내다 오려고 합니다.

많은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지난 3월에 플로리다에 다녀왔는데, 이번 여름에는 밴프여행을 8일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작년 봄부터 계획을 하고 있다가, 올해 초에 실행에 옮기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의 계획은 캘러리도착 레이크루이즈 이동 (2박) - 재스퍼 (1박) - 밴프 (2박) - 2박 미정.. 입니다. ^^

이번 여행은 그동안 모은 마일들을 대방출하여 다녀오려고 합니다 ㅎㅎ

현재까지의 예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공권.

시카고-캘거리, UA로 4인(1명은 lap child) 비지니스로 150,000 (75,000 X 2)에 예약하였습니다.

택스는 총 $400가까이 나왔습니다.

이코노미 12,500 마일을 찾을 수 없었네요..

그동안 열심히 모은 URP를 순간이동하였습니다.


호텔.

페어몽트 카드를 부부가 각각 만들어서 4박을 만들었습니다.

2박 레이크루이즈, 2박 벤프로 예약완료하였습니다. 스위트 업글권을 이용하였고요.

재스퍼 1박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2박을 더 지내야하는데, 오전에 유민아빠께서 올려주신 (https://www.milemoa.com/bbs/board/1189448) 정보 중에서 남은 이틀은 캔모어 IHG카드로 밴프 홀리데이인 2박이 어떨까 생각 중입니다.

원래는 캘거리에서 하야트 업그레이드권을 사용해서 그냥 지낼까도 생각했었는데, 무엇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앞으로 6개월간 여행을 가서 하야트 스윗권을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SPG도 여유가 있는데, cash & points 도 없어서 망설여지네요.)


렌트.

마침 캘거리에서 스탬피드축제를 하고 있어서 차량이 별로 없습니다.

아이가 둘이라서 유모차도 2개가 필요하고요.. 그래서 풀사이즈 차량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미니벤을 보통 이용하였었는데, 천불이 훌쩍 넘어가네요 ^^;;

그래서 Standard SUV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뒷자리 카시트 사이에 와이프가 앉을 것 같아서요 ㅎㅎ)

현재 Hertz UK 에서 아플을 이용할시 CDW와 카시트포함 565CAD 입니다.

다른 대안으로는 익스피디아 미니벤 564CAD (보험과 카시트 가격이 추가되겠지요..)

아니면 46000URP 를 이용하여 National 에서 Standard SUV 렌트가 가능합니다. (역시 보험과 카시트 가격이 추가되겠지요.)


아멕스카드나 UA, 혹은 Fairmont 카드를 이용해서 렌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은 큰 문제가 안 될 수도 있겠네요..


질문.

1. 재스퍼에서 숙박은 어디가 좋을까요. the Lodge는 많이 비싸네요 ^^; =>  advance purchase로 the Lodge 로 하였습니다.

2. 이틀을 벤프에서 지내는데, 이틀을 추가로 캔모어(홀리데이인)에서 지낼까요, 아니면 캘거리에서 지낼까요? => 일정이 변경되어 잠만 공항근처에서 자기로 하였습니다.

3. 렌트에 대한 조언부탁드립니다. (Hertz UK $565 vs. 익스피디아 $564 vs. 46000 URP) =>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하였습니다. ^^;;


조언에 미리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