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환불성공] 하얏 예약 깜빡하고 No show 해버렸네요.

마술피리 2013.09.16 07:41:42

(업데이트)

하얏 커스터머 센터에 SM보내서 완전 실수였다고 빼달라고 부탁했구요, SM보낸지 거의 열흘만에 환불해주겠다고 답장이 왔네요. 

good will 이라던가 diamond라서 봐준다던가 이런 호의가 아니었구요, 자기네 시스템 잘못이라면서 환불해주더군요. 

상황이 조금 특별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원래 그날짜에 예약을 했었다가, 나중에 가격이 내려서 예약을 한개 더 했었거든요. 그리고 더 비싼 예약을 취소했구요. 그런데 두번째 예약을 잊어버리고 no show했던 거죠. 

그렇다보니 하얏쪽에서 보기에 실수로 예약이 중복되어 2개의 예약이 되었고, 취소했는데 중복으로 인해 1개만 캔슬되고 1개가 남아버렸다라고 인식한 것 같아요.

아무튼 한 시름 놓았습니다.  


마술피리3.jpg

--------------------------------------


지난 토요일 북가주 성지 산타클라라에 예약을 잡아놓은 것을 깜빡해서 안갔습니다. 

refundable 코스코 요금이었구요. 하루전에만 cancel하면 되는것을 아예 잊어버리고 오늘에서야 생각이 났네요. 

하얏 홈페이지에서는 관련 예약 기록은 당연히 날짜가 지나 사라졌구요, 스테이 히스토리에도 없습니다. 물론 스테이 하지 않았으니까요.

급히 카드 확인해보니 아직 호텔비가 청구는 안되었던데, 보통 2-3일 걸리는 것도 같구요.

하얏의 No show 경험해보신 분 있나요? 

호텔비청구없이 그냥 유야무야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호텔비 청구될거면 포인트라도 받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