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US Airway에서 비행기를 한번 탔습니다.
공항에 있는데 승무원이 도착을 안해서 -_- 항공편이 취소되었다는군요.
못갈까봐 전전긍긍 하고있는데.. 대체편이 있어서 문제없이 운항 할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바꿔주는 표를 받고 비행기를 잘 타고 왔습니다.
편명이 바뀐거 말고는 문제없이 왔으니까 별로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오늘 아시아나로부터 해당편은 마일리지를 줄 수 없다고 하네요.
그 편명은 마일적립이 불가한 항공편이라고 ...
아니, 난 살때부터 클래스 확인하고 100% 적립 되는거 확인하고 샀는데?
게다가 내 잘못도 아니고 난 제 시간에 나가서 안 놓치고 탔는데?
왜 자기들이 승무원 제때 안보내놓고 맘대로 편명을 바꿔서 적립을 안 시켜주나??
그리고 이걸 왜 내가 직접 알아보고 항의하고 있어야 되냔 말이죠 ㅠㅠ
일단 아시아나엔 아무리 물어봐도 방법이 없다고 하고..
US Airway를 어떻게든 털어봐야 될 거 같은데... 불만 제기와 항의에 능숙하신 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