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고수님들, 도와줍쇼!! 저 한달새 차 두 대나 사게 생겼어요.

달리기 2014.11.24 05:07:42

한 달도 채 되기 전 여기다 산타페 스포츠 아웃투도어 프라이스 2만 5천에 그것도 2015가 아니라 2014년형 질렀다고 글올렸어요.

답글들이 한결같이 사놓고 후회한들 정신건강에 해로우니 이것이 내차다 하고 타라시기에 그러고 잘 타고 있습니다.

사실 차는 특별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아요. 그냥 새차라서 좋은 정도, ^^;

그런데 또 차를 바꿔야 하니 집사려고 모으고 있는 돈, 차 두대로 날리게 생겼습니다.

중고차는 스토리가 아주 길고 대하막장드라마라 다 설명할 수 없지만 결론은 새차를 사자라는 대전제를 얻게 되었습니다.

산타페도 스포츠로 샀기 때문에 벤을 하나 보려고 하는데, 가격이 어마무시 하네요..

항상 중고시장 그것도 아주 칩 중의 칩 것을 봤던터라 미니밴 새차가격에 입이 떡 벌어집니다.

타운앤컨트리가 마음에 끌리는데 미국차 딜러분 빼고 주위 한국분들 다 이해불가라고 하시네요.

사실 타운앤 컨트리가 예전에 경험도 좋았고 가격대비 성능도 좋은 것 같은데 정말 영 아닐까요?

이번에는 사전조사 제대로 하고 실제 사신 분들의 가격을 토대로 딜을 해보고 싶은데

carguru나 auto.com에 나온 가격에서 딜을 얼마나 할 수 있을까요?

town and country는 touring 2015년형 24500에 나와있구요, 시에나 XLE는 31000에 나와있는데 아웃투도어 프라스를 얘네보다 저렴하게 딜하는게 가능할까요?

사실 이번에 산타페 살때도 너무 안돌아다니고 그냥 사버려서 이삼천불 비싸게 산 것 같아요.

정말 집을 포기하고 차 두대 사는 이 바보같은 심정을 누가 알까요...? 아시는 분 계세요? ㅠㅠ

도와줍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