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에서 환승하는 청소년 조카를 어디서 만나면 좋을까요?

SKY 2014.11.29 17:33:37

SBS로 떠들석한 하루도 저물어 가고 있네요.

저는 이전에 발권한 AA 표  minor service (16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150 fee를 내면 직원이 환승및 짐 찾는 것 까지 도와주며 최종 목적지에 마중 나온 사람에게 인계(?)까지 해주는 서비스 )신청때문에 

AA 직원이랑 1시간 40분을 통화를 했더니 진이 다 빠지네요. 


AA minor service 가 되는 줄 알고 부산에서 남부 소도시로 오는 조카 표를 한달전에 AA로 발권(12월은 마일리지 좌석표가 없어서 AA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조카는 현재 중학교 3학년이고 해외 여행은 처음입니다.  

발권할때 minor 서비스 신청했구요. 

그런데 그때 직원이 시스템이 오류인지 minor service fee가 결제가 안된다고 다음날 다시 전화 하라고 하더군요. 

급한 표도 결제 했겠다.. minor service 결제는 천천히 하지 뭐..하며 차일 피일 미루다 오늘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 받은 직원이 부산에서 fee를 결제해야 되고 전화로는 fee가 결제 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지난번 직원은 결제가 된다고 했는데 왜 안되냐고 다시 한번 알아보라고 했더니..

장시간의 홀드 후 부산에서 나리타가 JAL 항공사이기 때문에 minor service 자체가 제공이 안된답니다. 

왜 처음 직원은 minor service 가 된다고 했을까요!!!!!!


서두가 길었네요. 

저의 질문은 나리타에서 환승은 어찌 한다 하더라고 달라스가 복잡해서 제가 달라스 공항에 가서 조카를 만나 남부 소도시로 같이 비행기 타고 오려고 하는데요. 

제가 AA를 타고 달라스 가서, 조카를 세관 검사 마치고 나오는 곳 앞에서 만날 수가 있을까요? 

아니면 달라스 공항 어디에서 만나는 게 서로 찾기 제일 쉬울까요?

조카 달라스 공항 도착 2시간 후에 저희 동네로 가는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서로 못 찾고 헤매면 그 비행기를 놓칠 수 도 있어서 걱정이네요. 

달라스 공항에서 서로 찾아 헤메는 것 보다 조카 혼자 남부 소도시까지 환승해서 오는게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