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IHG카드로 빨강새 충전...Target인데 Grocery로 안잡히네요.

흙돌이 2015.04.01 03:23:54

[4/4/2015]


IHG 카드로 집앞에 있는 타겟과 옆동네 타겟에서 간단한 실험을 해보았고...결과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집앞 타겟: 처음 남긴글에서 처럼 집앞에서 빨강새를 오픈하면서 $500불 충전 그러나 IHG카드가 Grocery Store로 인식을 하지못해 $500*1=500 포인트 받았습니다. 그리고 실험을 위해 카드 충전을 하면 IHG에서 아는게 아닌가 하고 불안한 마음에 군것질 거리를 샀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Grocery Store로 인식을 하지못해 결국 더블포인트 못받았습니다. 원인은 아직도 모르겠네요...왜 그런지...??? 다른 회원님들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스토어 만다 인식을 못하는곳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나해서 몇일전 집앞 타겟에서 장을 본 와이프 카드내역을 확인하였으나 결과는 같더군요.


2. 옆동네 규모가 큰 Target (Super Target 같은느낌): 그러나 건물외관엔 Super Target이라고 써있지 않습니다. 실험을 위해 잠시 시간을 내서 빨강새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10.11불 만요. 그랬더니 *2 포인트로 잡히더군요. 그리고 차에 껌이 떨어져 $2.99 짜리 껌을 샀습니다. 이것도 *2로 잡히네요...시간이 없어 레지스터마다 틀리다는 말은 @.@ 확인을 못해봤지만 스토어 마다 차이는 있으니 저처럼 꼭 Grocery Store *2 카드로 충전을 하실일이 있으신 분들은 꼭 주위의 마트들이 더블포인트로 잡히는 곳인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적으로 빨강새 충전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건...

1. 스펜딩이 있는 카드로 충전을 한다.

2. IHG같은 카드로 호텔을 이용할 일이 많은신 분들은 꼭 주위의 타겟에서 더블포인트(Grocery Store)로 잡히는지 확인이 필요한것 같네요.

3. 위의 1 & 2번에 해당사항이 없으신 분들은 Chase Freedom도 Target은 Grocery Store로 인식을 안하니 제 생각엔 많이 이용하시는 항공사 카드나 호텔카드 같은 주력카드를 사용하시는게 최선인것 같은 심심한 결과가 나오네요 rabbit%20(1).gif  엊그제만 해도 Club Carlson이 최고의 카드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날 Free Night 없어진 현재 이게 최고의 카드는 아닌것 같은데... 어떤 카드가 제일 좋을까요? 위의 1 & 2번을 제외한 상황이라면...


간단한 실험후기 업데이트 합니다.


--------------------------------------------------------------------------------------------------------------------------------------------------------------------------------------------------------------------------------------------------------------------------------------------------------------------------------

제목대로 엊그네 빨강새 근처 타겟에서 입양해왔습니다. 처음에 $500불 충전해보자 하고 IHG카드로 긁었습니다. 저는 처음 카드를 살때 지불해야 하는 $5불 Fee는 안냈습니다. 모르고 안받은거겠죠?

물론 Target이니까 Grocery로 잡히면 500*2=1000 pts를 생각하고요.

근데 오늘 체이스 어카운트에서 확인해보니 그냥 500 pts로만 잡혀 있네요. 

IHG가 Grocery Store에서 구매한 품목을 확인할수 있는건가요?아님 제가 잘못알고 있는걸까요? 

혹시 이런 상황에 대해서 아시는분 계신가요?

그럼 어떤카드를 쓰는게 마일이나 포인트 모으는걸 극대화 시킬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