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per (캐스퍼) 매트리스 후기

cookiemonster 2015.09.02 09:07:39

맛점 하고 계시죠? 신입회원분들 덕분에 게시판이 더 활기차네요~

제가 예전에 회원분들께 라텍스메트리스에 대해 여쭤본적이 있었는데요. (관련글:  https://www.milemoa.com/bbs/board/2720465 )

결국 캐스터 매트리스를 지난달에 구매 해서 짧지만 한달간 사용한 경험을 나누려고 합니다.

먼저, 저의 매트리스 선택기준은요.


1. 몸에 열이나기때문에 메모리폼은 No

2. 등에 누워서 자거나 옆으로 자기 떄문에 어느정도 Firm 매트리스 선호

3. Plush는 오래사용하다보면 꺼짐 현상이 심하다고해서 Firm 매트리스로..

4. 가격은 1000불 내외로

5. 캐나다로 무료배송 혹은 저렴한 비용

6. 환불 규정


로컬 매트리스 샵을 대여섯군데 둘러보고 온라인으로도 시장조사를 한후 선정한 매트리스 후보는

1. Casper

2. leesa

3. Tuft & Needle

4. Dreamfoam

5. Costco

6. 였습니다.


배송부분에서 결국 캐스퍼와 드림폼을 고르고 있었는데요.  드림폼은 캐나다구매고객에 대한 배송규정이 제한되어있어서 우선은 친절한 캐스퍼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캐스퍼의 장점은

1. 생각보다 Firm : 옆으로 누웠을때 체중때문에 어깨가 아프거나 배기는 현상은 없었구요. 매트리스 끝에 앉아보았을때는 좀 푹 내려가서 되게 물렁물렁한가보다 생각했으나 직접 누워보니 아래로 꺼짐이 별로 없고 신체를 잘 바쳐주어 딱딱함에서는 만족했습니다.

2. 가격: 캐나다는 1050불인데요. 적당한 가격대라고 생각했습니다.

3. 고객서비스: 결론은 최상이었습니다. 원래 100일만 쓰고 환불할까도 생각했었는데요. (이유는 뒷부분에) 워낙 친절해서 조금 망설여도 집니다. 배송기간이 1주일정도 지연이 되어서 바닥에 자고있다고 넌지시 지나가는 말을 했더니 에어매트리스를 제공했습니다. 제 경우는 캐나다라서 직접 에어매트리스를 보내주지 못하고 reimbursement를 해줬습니다.  UPS배송에 문제가 생겨서 배송지를 변경하게 되었는데 택시비도 돌려줬구요. 감동했습니다.


캐스퍼의 단점은

1. 라텍스 두께: 이점은 주관적인 부분인데요. 라텍스 매트리스의 가격을 좌우하는 부분중에 하나는 두께인데요. 10인치 매트리스에서 드림폼은 라텍스가 3인치이고, 캐스퍼는 1.5인치입니다. 드림폼이 가격대가 조금더 저렴하구요. 공기구멍이 작은 탈레이 라텍스를 쓰기떄문에 단단한 것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성비가 더 좋을것같다는것이 제 생각입니다.


구매하고자 하시는 회원분들 계시면 $50할인 적용되는 리퍼럴 링크 보내드릴꼐요. 쪽지로 이멜보내주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