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 Play를 위한 Chase Checking account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기다림 2012.08.11 18:11:55

드디어 Chase Triple play를 위한 체킹어카운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사는주에 없다보니 선듯 만들수가 없어서 언제 만드나 고민하다가 마모를 통해서 얻는 200불 쿠폰을 들고 옆주로 가서 만들고 왔어요.


뭐 Chase branch 방문해서 Checking account만들여고 한다. 하고 바로 쿠폰 보여주고 "이게 나를 여기까지 데리고 왔다" 솔직하게 "참을수가 없었다. irresistible "

하다 그러고 바로 만들었죠. 아이디 두개를 요구한는데 저는 그냥 운전면허증밖에 없는데 했더니 다른 체이스 카드없냐? 해서 바로 체이스 카드 4장이나 가지고 있다. 했더니 그럼 바로 제 체이스 아이디에 새로운 체킹도 연결이 된다면서 바로 해주더군요.

개인첵 얼마나 오더할거야...(뭐 쓸일도 없는데 필요없다 했죠)

다른 세이빙이나 시디도 하라고 꼬시던데 그냥 관심없다고 하고 체킹만 만들었죠.


체음에 얼마 넣을거야 그래서 체 개인책으로 몇백불 넣어주고 만들었죠.


200불은 Direct deposit들어오면 그날로부터 10일 정도 있으면 바로 구좌로 넣어줄고고 체킹에 연결된 debit card로 우편으로 배달이 갈거다 하더군요.


그 자리에서 인터넷으로 제 chase 어카운트에 연결된것 보여주고 크레딧 카드 중 하나정도를 빌 페이를 이 체킹으로 연결시켜주는것을 보여주더군요.

이렇게 되면 당일날 페이해도 당일날로 크레딧 카드 페이가 된다네요.


Triple play어떻게 하는지도 설명해주고 하던데 (마모에서 다 들어서 잘 안다 하려다 )그냥 알았다 그러고 왔어요.


이제 2달정도 기다리면 트리플 플레이 되겠죠.


추신: 제 앞에 중국 아주머니 두분도 있던데 그분들도 다 200불 짜리 인쇄된 쿠폰들고오더군요. 저야 그냥 여기서 프린트 한것 가지고 갔는데 그것도 잘 되더라구요. 쿠폰 코드가 중요한것 같아요. 그리고 쿠폰은 가지고 가고 돌려주지 않더군요.


금요일에 가서 하루 자고 왔는데 SPG계열의 Aloaf라는 곳에서 잤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SPA있더라구요.너무 반가워서 높으신분 아주 좋아하시더군요. 돌멩이 있고 뜨거운 한증막같은데서 누가 오래 견디나 내기하다 지고 나오면 수영장에 들어가던가 hot tube에 들어가서 거품으로 마사지하고 아주 좋아요. 세상이 이게 겨우 3000포인트더라구요. 1층 로비에 포켓볼 다이가 있어서 아이들은 저녁먹고 와서 그옆에 컴퓨터로 게임도 하고 저희둘은 오랜만에 포켓볼도 쳐보고 했어요. 이시골에 오실분은 별로 없겠지만 참고하시라도 주소 알려드려요. Aloft Tulsa   6716 S. 104th East Avenue    Tulsa, OK   74133 http://www.alofttul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