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클로우즈한 크래딧카드로의 환불 절차..

작은욕심쟁이 2017.04.12 05:28:04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이번에 잘쓰던 다이슨 무선 청소기가 작동을 멈추어 아마존에 이거 어떻게 수리해야하냐고 문의메일을 보냈습니다.

처음 메일을 보냈을 땐 답장을 못받았고, 

다시한번 메일을 보내니 환불 처리를 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역시 대인배!!)


문제는 이 청소기를 구입을 정확히 23개월전에 했고..

당시 사용하던 크래딧카드는 이미 클로우즈한 상태입니다.


아마존에 현상황을 설명하고 문의를 하니 자기네들이 해줄 수 있는게 없다면서

해당 카드로 환불을 진행할 것이고, 해당카드가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카드회사에서 저에게 연락이 올꺼라고 하더군요.


3~5 비지니스데이 후에 카드 어카운트에서 확인할 수 있을꺼라 하는데...

저는 더이상 그 카드를 가지고 있지도 않고, 로그인을 해도 아무런 정보를 얻을 수가 없는데..


혹시 이러한 경험이 있으신분 계신가요?

적어도 아마존에서 아마존 기프트카드로라도 환불해주면 좋을텐데 그것도 왠지 안된다고 하네요.


환불 받는다고 좋아라 했는데.. 이거 또 문제가 복잡해지는게 머리가 지끈거리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