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정당한 사유를 워런티 커버를 안해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AirJordan 2017.08.08 22:33:09

안녕하세요 마모 회원님들


미국 samsung.com 에서 노트북을 한달전에 구매했는데요. 아무런 피지컬 데미지 주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스크린에 문제가 생겨서 뉴저지 삼성 서비스 센터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삼성 서비스 센터 점검 결과 내부 Crack 이 발견 되어서 이거는 소비자 과실이니 워런티로 커버가 안된다네요. 그래서 추가 비용으로 노트북 2/3 가격을 내고 고치라는 겁니다. 거의 움직인 적도없고 피지컬데미지는 전혀없었습니다 누가 봐도 Defect인대



그래서 골치아프게 시간과 에너지 낭비하면서 싸우는 중인대 자기네들이 전문가고 풀 검사를 했기때문에 자기네 폴리시로는 절대 워런티 커버를 해줄수 없다는겁니다. 


이럴경우에 좀 대응할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


-------------------------------------------------------------------------------------------------------------------------------------------------------------------------------------------


전화로 해결했습니다.


1. 삼성 수리해주는 회사는 제3의 하청업체라서 삼성에서 커버 해주라고 허락 받아야 함 안그러면 자기들이 돈을 못 받기 때문에 절대 못해줌

2. 삼성 1 800 전화 걸어서 Executive Customer Relations 와 이야기 해야함. 여기서 하청업체에 Warranty 커버해주라는 서비스를 내려줄수있음.


결론 - 삼성 시스템 개판

팁 - 처음엔 강하게 불만 표시 후 콜센터 직원한테 매너 있게 하면 도와주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