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올해 처음 쇼티켓 예약 중에 system error가 떠서
mlife 본사에 직접 전화해서 예약 진행하니 본인 아이디 들고
쇼티켓오피스에서 픽업해라고 이야기 들었는데...
저녁에 다시 온라인으로 예약 진행 잘 되서 그대로 진행했더니
쇼티켓도 이메일로 잘 받았습니다.
그래서 잘못된 정보를 드릴까 봐 다시 수정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온라인으로 본인이 직접 컴퓨터로 예약하시면
티켓 종전 그대로 받을 수 있는데 전화로 발권하시면 아래 쓴 것처럼
아이디 들고 가셔서 티켓 받으셔야 해요.
참고로 마이베가스에서 daily bonus로 주던 골드코인이 삭제되서
게임만 해서 골드코인을 모을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저는 게임은 안 하고 daily bonus로만 모았는데 덕분에 마이베가스
게임 자체는 이제 접었구요. 기존에 모아 둔 코인만 다 쓰면
더 이상 안 할 생각입니다. 그래도 그동안 잘 썼으니까요. ㅠ.ㅠ
------------------------------------------------------------------------------
(전화로 발권할 경우에만...)
2017년에 마이베가스 계정에서 쇼티켓을 발권하면 이메일로 티켓이
와서 베가스에서 픽업 할 필요도 없었고 본인 확인도 안 해서
다른 분들 쇼티켓 끊어 주기 편했는데 2018년에 다시 원래 시스템으로
돌아갔습니다.
2018년부터는 마이베가스 포인트로 쇼티켓 발권하면 본인 아이디 가지고
쇼 당일날 오후 4시 전까지 박스오피스에서 픽업해야 되네요.
일단 쇼티켓만 픽업하면 입장할때는 다시 확인 안 하지만
어쨌든 발권자체가 직접 해야 되고 본인 아이디도 필요해서
약간 귀찮아 졌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