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놀룰루 차렌트가 원래 이리 비싼가요??

rlambs26 2018.06.13 14:25:15

6/22부터 27일까지 빅아일랜드 여행을 하구요. (지역 호텔 등과 확인한 결과 여행에 큰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여기서는 5일간 적당한 사이즈의 세단 승용차를 180정도에 빌릴 수 있었어요.

어찌 어찌 하다보니 1년간 무료로 사용하게 된 https://www.snazzytraveler.com 을 이용하니, 다른 웹 사이트보다 조금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문제는 27-29까지 오하우로 갑니다.

힐튼 포인트도 좀 모자랐고. 또 어차피 여기서는 짧게 머무르는 만큼, 호텔 보다는 외부 음식점을 돌고, 또 관광지를 돌아다니느라 바쁠 것 같아서 

그냥 저렴하고 파킹 비용도 안들어가는 Kapolei Hampton Inn을 예약했어요. 정말 잠만 자면 된다는 생각에.

 

그리고 이제 이곳에서 사용할 차 렌트를 알아보는데...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

리뷰를 보고서는 도저히 믿음이 안가는 Economy라는 렌트카 회사를 제외하면 3일 렌트에 제일 작은 컴팩 사이즈도 200불 가까이, 또는 그 이상이 되네요.

 

그래서 이 게시판을 뒤져서 찾은 이런저런 사이트들을 다 뒤져봤는데,

https://www.carrentalhawaii.com 사이트에서 보니 AVIS에서 빌려주는 Jeep Wrangler가 4도어 차량이 3일간 192.28로 매우 저렴하게 나오네요.

혹시 AVIS에서 이 차량을 빌리는 것이 어떤가요? 오히려 Jeep이 일반 세단보다 저렴해서 이걸 빌려볼까 싶기도 한데.

같은 사이트에서 Alamo에서 빌려주는 Versa가 3일간 384불이 나오네요. 

 

그 다음 저렴한 가격을 찾은 것이 Budget에서 Elantrar급의 차량을 230불에 빌리는 것이구요.

 

UR포인트도 이제 얼마 없고. 코스트코 렌트 사이트를 가봐도 그닥 저렴한 가격에 나오는게 없네요.

 

아니면 3일 그냥 Uber를 이용한다거나,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까요? 쉽지 않아 보이는데..

첫 하와이 여행이다 보니, 약간 멍...하네요. 좋은 의견이 있으면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