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신혼여행 계획서

3월신랑 2012.10.27 11:52:52

안녕하세요. 3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입니다. 마일모아 사이트 덕분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내년 3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요, 좋은 신혼여행을 신부에게 안겨주고자 고군분투 중입니다. 마일모아 회원님들의 조언을 얻어 여정을 짜볼까 하오니 사랑 받는 새신랑 있도록 조금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

우선 신혼여행지는 보라보라이구요. 회원님들 몇몇분들은 벌써 다녀오셔서 좋은 후기를 남겨주셨고 계획중이신 분들도 계시더군요. 정보공유에 감사 드립니다.


우선 제가 가지고 있는 마일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

델타-11000
MR-40000
SPG-35000
Ritz Carlton-71000
대한항공-10000
UR-30000


보잘것 없지요?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노력해서 최대한 마일을 모아볼 생각입니다.
가지고 있는 카드는
AMEX GOLD,
SAPPHIRE ,
SPG BIZ,
RITZ-CARLTON 입니다.


씨티계열은 한번도 신청해 보질 않았구요.

마지막 7월에 Chase Ritz-Carlton, AMEX SPG(Biz) 이렇게 두개 발급받았습니다.
충분한 휴지기를 가졌으니 카드 발급에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저도 killua 같이 스크래치님의 탬플릿을 이용하겠습니다.

1. 기간(언제부터 언제), flexible 한지 fixed 인지  2. 출발지와 도착지, 또는 경유지

비행기편은
LA - ICN (3 1~5 사이에 출발예정입니다.)


ICN - PPT (3 23 결혼후 24일에 출발하려 하고 있습니다.)


PPT - LA (3 31~4 3 사이 출발 예정입니다. 호텔 사정에 따라 달라질듯 합니다.)


요약하면
LA(3/1~3/5)-ICN(3/24)-PPT(3/31~4/3)-LA 입니다
.


호텔은,

한국 (결혼식 당일 하루)-SPG 리츠칼튼포인트 이용

타히티 & 보라보라

Hilton borabora 45일 (1,2박정도 추가 가능)
Intercontinental Moorea 12
Hilton Tahiti 12(비행기가 아침일찍 출발해서 어쩔수 없이 타히티에서 하루 머물러야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3. 인원수

저희 커플입니다.

4. 현재 마일 현황


델타-11000
MR-40000
SPG-34000
RC-71000
KE-10000
UR-30000

5. 일반석 or 비지니스 이상
비지니스면 좋겠지만 모아놓은 마일이 없어서 쉽지 않을듯 하군요..

6. 선호하는 루트나 항공사

그저 루트가 가능하기만 해도 감사하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7. 자리가능여부(항공사 페이지에서 대부분 검색가능)


8. 가장싸고 빠르게 or 럭셔리
이왕이면 럭셔리하게 신부를 모시고 싶습니다.



우선 저의 부실한(?) 계획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비행기

비행기는 지금으로선 답이 없습니다. CITI AA 한방치기 신청하든지 아니면 AMEX DELTA 신청해서 MR 합치는 방법 INK BOLD 신청후 UR 합치는 방법 등 생각을 해 보았지만 모든 포인트가 애매하게 남아 각이 안나옵니다.

oneworld 님이 하신 -플래티늄 신청후 1+1 fare 이용하는 방법도 생각 중입니다. 비지니스 타는대신 비행기값만 4000 이상 있겠군요. !!!



호텔

한국
3 23 결혼식이므로 당일 한국에서 하루 예정입니다. SPG 리츠칼튼포인트 이용 메리어트계열에서 하룻밤을 해결할까 합니다.




타히티 & 보라보라
Hilton point 또는 Priority Club 포인트로 해결해야 하는데 힐튼학개론으로 어느정도 감은 잡힙니다.

-Citi-Hilton Reserve 카드로 주말 2 획득 + Gold 엘리트

-Amex-Hilton 일반 카드로 5 포인트 + Axon 자격 획득

-BoA-Hawaiian 카드와 BoH-Hawaiian 카드를 한방 치기해서 14 포인트 획득

도합 19 + 2박으로 호텔은 해결할 있을 하구요.

 

pc 카드도 같이 신청해서 1 2일만 인터에서 해결했으면 좋겠군요. (8 보너스 링크가 아직도 살아있나요?) SPG St. Regis에서 머물고 싶지만 더블샷님 말씀대로 SPG 로는 차감률이 너무 안좋다고 들어서 포기하고 있습니다. 더블샷님께도 알찬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 활용할 있는 가지 좋은 점은
1. 스팬딩은 금방 채울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반지도 사야 하고 나갈 일들이 조금 있어서 빠른 시일 내에 리콰이어먼트는 채울 있습니다.


2. 예비신부도 카드 발급이 가능하구요. 그치만 가능하면 혼자 힘으로 준비해서 신부를 놀라게 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가능한 소스를 최대한 활용하고자 합니다. 회원님들이 공들여 포스팅 해주신 여러 정보들을 활용해야 함이 몫이겠지만 도움 또한 같이 받는다면 시간을 단축과 더불어 짜여진 계획이 나올 것이라 믿습니다. 아직 뼈밖에 없는 앙상한 계획이지만 회원님들의 도움으로 살을 붙여 풍성한 계획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회원님들께 감사인사 미리 드리고 아낌없는 조언도 부탁 드립니다.

이상 3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