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시애틀 여행 숙제검사 부탁드립니다.

겸손과검소 2018.07.04 01:34:57

 

글 쓰다가 날리시는 분 들을 보며 난 그럴 일 없겠지 했는데 두 번 날려먹고 세번째 쓰는 숙제 검사 글 입니다. 많은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딸아이의 4살 생일 기념으로 엘에이를 떠나서 저희 가족 연중행사인 가족여행을 9월 초에 5 6일 시애틀로 가려고 합니다. 여유롭게 둘러보고 Marriott 5th Night Free를 써먹어 보는게 가장 큰 목표인데요, 이 여행을 위해 Marriot Premiere Plus열어서 열심히 스펜딩 중입니다. (참고로 엘리트 스테터스는 없습니다 ㅠㅠ)

 

일단 항공편은 UR 34400pt 정도 싸웨로 옮겨서 갈려고 하구요 (1.64c/pt 정도네요 ㅠㅠ)

(저희는 최대한 아끼자 주의라 비지니스/일등석 같은건 생각도 안 하는 관계로…)

 

호텔이 가장 큰 고민거리라 제일 마지막으로 미루구요,

 

일단 일정이

 

첫 날 : 일찍 퇴근 후 이동 -> 밤에 도착 -> 호텔 체크인

둘째 날 :

셋째 날 :

넷째 날 : 지인 가족과 만남 후 휴식(시애틀에 좋은 공원 많은 거 같더라구요 딸 데리고 공원 나들이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섯 째 날 :

여섯 째 날 : (                       ) / 오후 1시 비행기 탑승

 

자유시간/ 비어있는 시간에 무엇을 해야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몇가지 알아 봤는데요

       보잉 공장/ 도시 지하 투어/ Pike Place Market 투어/ Chihuly Garden/ Ride the Duck/

 

그리고 하루 정도는 엘에이에서는 느끼기 힘든 초록을 느끼고 싶어서 하이킹을 가고 싶은데 공주님이 아직 어리고, 여왕님은 자연과 그리 친하지 않으셔서 난이도는 쉽지만 보상은 높은 고효율 코스를 찾고 있습니다. 제 맘같아서는 올림픽이나 레이니어를 가고 싶네요 ㅠㅠ

 

이제 호텔과 자동차 렌트가 문제입니다. 일단 목표는 돈은 최대한 안 쓰는게 목표라서 다운타운 지역에 호텔을 잡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자동차 렌트는 필요한 날만 최소로 할까 생각하고, 또 저희는 방 크기가 큰걸 좋아해서Residence Inn Seattle Downtown/Convention Center 생각 해 봤는데 포인트가 좀 부족하네요… 35000/Night인지라 부족한 포인트는 SPG 세일할 때 사서 채워 넣을까 생각 하고 있지만, Marriott 브랜드 호텔로 더 나은 선택지가 있을까요?

 

두서없이 쓴 질문 글을 정리해 보자면

1.    4살 딸아이 데리고 여유롭고, 돈 최대한 안쓰는 시애틀 여행을 하고 싶습니다.

2.    어떤 액티비티들이 좋을까요?

3.    Residence Inn Seattle Downtown/Convention Center 보다 더 효율적인 호텔이 있을까요?

 

감히 "자칭" 시애틀 홍보대사 @맥주는블루문 님 소환해봅니다. 굽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