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복구 업뎃 합니다.
3일뒤인가 까지 계속 뭐 verify 해라 어찌고 저찌고해서 ㄷㅏ답해줬는데
또 뭐가 안된다고 하더니만..
포인트는 잘 들어와있네요 아마 4일째였던거 같습니다.
그냥 앞으로는 자주 앱 설치해놓고 확인하는수밖에 없을거 같아요.흑흑
모두들 이런일 안당하시길 바래봅니다~
조언, 걱정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네요..좋은 정보로 공유했으면 좋았겠지만
이런일도 발생하니 알고계시라고 글씁니다.
저는 지금 사정이 있어서 한국에 못갔지만 가족이 한국에 갔습니다.
다른 호텔을 예약하고
제동생과 부모님이 하루 더 머물게 되어서 이왕머무는거 포인트 써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로 예약하려고
지난 월, 화에 계속 방상황도 보고 그러고있었어요. 저는 108,000 좀 넘게 포인트가 있었구요..
그리고 수욜에 예약을 하려고 다시 로그인을 했는데...왠걸 8,000만 남아있고
뉴욕 호텔이 2틀 예약되어서 100,000이 다 써진거에요.
그것도 수욜 당일인 18일 부터 20일까지 ..
저는 예약했다는 이메일 컨펌 받은적도 없고
바로 어제 아무예약없이 100,000넘게 있던 포인트도 다 없어지고..
너무 놀래서 바로 전화했죠.
그랬더니 '루 SOMETHING SOMETHING' 이라는 이름을 아냐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모르죠 그래서 이건 내가 쓴게 아니고 FRAUD 같다고 말해서
한 30분 통화하고 캔슬할거고 포인트 바로 들어온다고 하고 끊었어요
그와중에 해당 호텔에서 전화가 와서는 그 예약한 사람들이 와있다고 하는거에요
근데 이름을 말하면서 아냐고..(피터 뭐 였던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모른다고 내가 예약한게 아니라고했고
호텔측에서 그들을 돌려보내겠다 그리고 포인트는 바로 다시 들어간다는 얘기 듣고 끊었습니다.
이게 18일 오전에 다 일어난일이에요
근데 어제봐도 안들어와있고
오늘 아침에 봐도 포인트가 안들어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이메일을 보내놨고
오늘도 안들어와서 오늘은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떠니 노트는 있으나 이게 시간을 걸린다고 하면서...
자기네 스페셜팀이 인베스티게잍 하고 3~5일 걸리니 담주 화욜쯤 다시 보라고..그렇게 말하고 끊었습니다.
이틀전에 그렇게 통화를 하고 했는데
지금도 이유를 자기네가 모르는거같더라구요.
이게 그 예약한 사람이 제 어카운트를 알아서 쓴건지
아님 IHG에서 해당 손님의 어카운트 대신 제거를 쓴건지 저는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담주까지 기다려야하는데..
앞으로는 로그인도 더 자주해보고 비번도 더 자주바꾸고 하려구요..
마모회원님들도 조심하시라고 이런일도 있다고 알려드립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제가 담주에 일 마무리가 잘되면 또 업뎃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