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계정이구요.
AU로 제 카드가 보였는데 사라졌어요.
카드는 IHG 이고, 제가 이 카드로 호텔 예약을햇는데 금액지불이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4월 말 취소불가 요금으로 IHG 사이트에서 호텔 예약
7월 초 호텔 금액이 20여불 떨어진 것을 확인하고 기존 예약 취소(남편 카드) 후 새로운예약 (남편 계정의 au인 제 카드로) 함.
취소불가인지 모르고 이미 취소한상태. (이 예약에 대한 금액은 이미 결제완료)
이메일에는 새로운 예약으로 숙박이 이미 완료된 상황.
그런데 남편 체이스계정에 제 카드만 닫혔으니 호텔에 돈이 어떻게 지불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어디에 연락해봐야할까요?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 상황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