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 묵은 호텔중 가장 맘에 드는 호텔은 어디인가요?

Monica 2018.08.03 20:34:57

금요일이 벌써 거이 다 가요. ㅠㅠ

금요일 잡담이에요.

 

아멕스 플랫으로 묵은 FHR 그런거 말고 순수 포인트로 묵은 호텔중 가장 맘에 들었던 호텔은 어디인가요?

마모인이라면 여행 장소도 중요한지만 때론 호텔에 따라 여행지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보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가장 맘에 들었던 호텔은 스페인 San Sebastian 에 위치하고 있는 Maria Christina 호텔인데요 정말 정말 맘에 들었어요.  서비스 시설 암튼 말로 설명하기 약간 힘들정도로 맘에 들었는데요.  그 호텔에 다기 묵기 위해서라도 다시 SS에 가고 싶은데요 돈주고도 다시 묵을거구요.  개인적으로 저처럼 먹는거 좋아하기는 분들은 SS 강추 하고요 가시면 꼭 Maria christina에 꼭 묵으시길...

제가 좋아하는 잡지인 Travel and leisure 에도 요번에 보니까 등수가 들어갔더군요.  

 

가만보면 좋은 호텔은 시설도 물론 좋아야 하지만 더 중요한건 personalized service 손님이 말안해도 벌써 맘을 읽고 하는 서비스..진심으로 대하는 서비스....그런거 같아요.

가장 많이 그렇게 느끼게 한곳들이 maria christina 랑 마드리드에 Cotton house랑 찰스톤에 Zero George 랑 뉴욕 midtown에 Trump International hotel....

특히 미국호텔들이 잘하면 더 놀라운듯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