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루바 여행을 계획하던 중 델타 마일이 필요해서 아멕스 골드 델타 비즈니스 카드를 오프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오픈한 아멕스 카드는 총 2개 (아멕스 비즈니스 플래티넘, 아멕스 골드 델타 스카이마일 - 개인 / 둘다 현재까지 보유중) 입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을 진행했는데 아래처럼 메시지가 뜨네요. 델타 비즈니스 카드는 만든적이 없는데 계속 뜨길래 잠시 포기하고 오늘 아침 아멕스와 통화를 했습니다.
2명의 상담원이 그럴일이 없다며 될 거라고 하면서 최종적으로 어카운트 오픈하는 부서에 연결했습니다. 2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리며 전화로 어플리케이션을 작성했는데
상담원도 같은 메시지가 뜬다고 하네요. 비즈니스는 EIN 넘버가 있고 실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