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 RTW를 공부중인 시골사는 No.1입니다.
마모에 있는 여러글들을 정독하고 나름 내년 여름 RTW를 시작하기 위해 공부중입니다..
오래전 게시물부터 최근 게시물까지 나름 공부하고 나름 아래와 같은 루팅을 짜보았습니다.
이게 가능한 루팅인지 RTW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받고자 합니다.
내년 여름 한국에서 시작할 예정입니다...
모든 티켓은 united 사이트에서 business saver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ICN--->MEM (ICN--->PVG----YYZ--->MEM) ASIANA BUSINESS / AIR CANADA BUSINESS & ECONOMY
3개월 휴식후 Stopover
MEM----BCN (MEM--->YYZ--->MUC--->BCN) AIR CANADA ECONOMY & BUSINESS / LUFTHANSA ECONOMY
BCN에서 1주일 STOPOVER후
여기서부터 좀 복잡해 집니다
BCN--->FRA 17시간 layover LUFTHANSA BUSINESS
FRA--->IST 2DAYS STOPOVER LUFTHANSA BUSINESS
IST--->SIN 15시간 layover TURKISH AIR BUSINESS
SIN--->BKK 2DAYS STOPOVER SINGAPORE AIR BUSINESS
BKK--->TPE 17시간 layover EVA AIR BUSINESS
TPE ---> ICN THAI AIR BUSINESS
12 segment도 맞추고 태평양 대서양 다 건너고 유럽에서 2stop까지 룰에 맞춘것 같은데 혹시 제가 놓친 부분이 있는지 궁급합니다
보유중인 MR을 ANA로 넘겨서 2인 발권할 예정입니다....
Distances
From | To | Initial Heading |
Magnetic Heading |
Distance | ||
---|---|---|---|---|---|---|
Total: | 24,617 mi | |||||
Average: | 2,051 mi | |||||
|
||||||
3 segment path: | ||||||
ICN | PVG | 213° | (SW) | 221° | (SW) | 511 mi |
PVG | YYZ | 016° | (N) | 022° | (N) | 7,107 mi |
YYZ | MEM | 226° | (SW) | 237° | (SW) | 812 mi |
8,430 mi | ||||||
3 segment path: | ||||||
MEM | YYZ | 040° | (NE) | 041° | (NE) | 812 mi |
YYZ | MUC | 050° | (NE) | 061° | (NE) | 4,138 mi |
MUC | BCN | 228° | (SW) | 225° | (SW) | 681 mi |
5,631 mi | ||||||
2 segment path: | ||||||
BCN | FRA | 025° | (NE) | 024° | (NE) | 680 mi |
FRA | IST | 115° | (SE) | 112° | (E) | 1,159 mi |
1,839 mi | ||||||
2 segment path: | ||||||
IST | SIN | 099° | (E) | 093° | (E) | 5,387 mi |
SIN | BKK | 345° | (N) | 345° | (N) | 875 mi |
6,262 mi | ||||||
2 segment path: | ||||||
BKK | TPE | 056° | (NE) | 057° | (NE) | 1,547 mi |
TPE | ICN | 019° | (N) | 023° | (NE) | 907 mi |
2,454 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