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전에 P2 CitiBusiness AAdvantage Platinum 카드를 캔슬하였습니다.
연회비 $95 청구되었고 예전에 시티의 경우는 SM으로 카드 캔슬해서 편했는데 SM 기능이 없어지면서
전화를 걸어야만 했습니다.
제 것도 아니고 P2라 좀 더 긴장을 하면서 전화를 했는데 의외로 사람이 나오지 않고 계속 진행하더니 카드 캔슬됐다고 알려주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가벼운 마음으로 전화 걸었을 텐데 ㅎㅎ
시티 카드 캔슬하실 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계속 이럴지 아니면 특별히 이번 만 그런 케이스인지는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