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US bank Skypass 카드를 오늘 받았는데요...

취향저격 2019.07.08 17:09:41

7/9 Update

 

어제 전화하려다가 오피스에서 눈치 보여서 그냥 메일 보냈습니다.

그래도 답은 24시간내에 오내요. 인터페이스는 올드해도 일은 하나 봅니다.

 

Dear (       ):
 
Thank you for contacting Cardmember Service via our website about your SKYPASS Visa Signature(r) account ending in (      ).
 
We have submitted a request to correct the SKYPASS number. Please note that this process can take up to six weeks to be completed. Once the SKYPASS number has been changed, we will issue you a new card that will reflect your correct SKYPASS number. The miles will be transferred by SKYPASS Redemption Center from the incorrect number to the correct number.
 
Please contact us again if we can be of further assistance.
 
Sincerely,
 
(     )

Cardmember Service Advisor

 

6주나 걸린다네요. 무지 느려요.

 

제 경우는 대한항공, US bank 이름 일치합니다. 이름 문제가 아니라 처리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

 

US Bank 에서 마구 뿌리는 45K 오퍼를 받아서 6/25에 신청했습니다.

카드 보내준다고 이메일은 6/29에 받았고, 오늘(7/8) 드디어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US Bank 웹 사이트에 가입했는데 이렇게 old 스타일의 인터페이스를 아직도 가지고 있는 은행이 있네요. TT

 

제 질문은 카드 가입할때 대한항공 skypass 번호를 기입했는데 이게 제대로 연결이 된건지 확인할 수가 없어서요.

US bank 사이트에서 아무리 뒤져도 못 찿겠습니다.

 

설마 카드 뒤면에 12자리 번호가 있던데 그 번호인가요? 그 번호는 제 대한항공 번호와 다르거든요.

카드와 연결된 대한항공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