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카드 - 잘못된 게스트 비용 $32 청구 디스퓻?

삐약이랑꼬야랑 2019.08.09 15:08:26

PP카드에 전화했을땐, 라운지에서 청구 들어온거대로 할뿐 자기네가 할 수 있는건 없다고 했고,

알라스카 에어라인에 전화했더니 라운지에 직접 얘기해보라며 PDX 알라스카 라운지로 연결해주었습니다.

그러나 라운지 직원 역시 자기네는 그저 PP카드를 받아줄뿐 자세한 내용은 확인도 못하고, 지금 바꿀 수 있는 것도 없으니

아멕스에 연락하라고 하네요,.

아멕스에 연락하니, 포스팅 된 다음에 얘기하자고 -_- (현재는 펜딩 상태...) 

그래서 다음주에 다시 아멕스랑 얘기해볼 예정입니다.

 

--------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알라스카 라운지에서 PP카드를 이용하였는데, 오늘 게스트 1명 비용으로 $32 청구된걸 알았습니다.

저흰 4인 가족 (어른 2, 아이 2) 이었고, 아멕스 플랫으로 받은 PP와 아멕스 서패스로 받은 PP 가 있었습니다.

그동안은 당연히 아맥스 플랫으로 3명 들어가고 (게스트 2명 무료), 한명만 서패스 PP를 쓰면 되었지요.

그런데 이번에는 입장하면서 PP카드 2장을 주니깐, 12살 이하 애들은 차지 안한다며 1장만 이용해서 입장했습니다.

뭔가 이상했지만 뭐 그런가보다 하고 입장했는데, 5일이 지난 오늘 게스트 1명 비용이 청구됐고 PP 사이트 들어가보니 게스트 3명으로 계산이 되어있더군요.

 

PP쪽에 전화해보니 해줄 수 있는게 없답니다.

서패스 PP로 게스트 한명 차지를 옮기고 싶지만, 그 라운지에 다시 갈 것도 아니고,

전화로 해결될 것 같지도 않고,

제일 편한건 아멕스에 디스퓻 하는 것일텐데,

아멕스한테 미안한 일이거 같기도 하고요.

 

이럴땐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은 것인지 경험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