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on 8/23/19
일단 3번 옵션을 취해서, 8월 15일에 toyota customer center 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https://www.toyota.com/support/#!/app/ask
물 새는 사진 찍은 것을 첨부해서요.
19일에 toyota 본사에서 연락이 와서 상황을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그간의 상황을 모두 설명했더니
본인들이 제가 들렀었던 딜러쉽에 연락해서 warranty 로 고칠 수 있게 하겠다고 했습니다.
다음날 (20일) 딜러쉽에서 연락이 와서 전후사정을 다시 묻더군요. 그러더니 다시 자기네들이 해줄 수 있는 것을 알아보겠다고 연락주겠다고 하고
다시 감감 무소식 입니다.
어제 비가 와서... 또 물이 샜습니다.. ㅠㅠ
토요일에 직접 딜러쉽 방문해서 다시 한번 따지고, 본사와 통화한 내용 가지고 따지려 합니다!!
조언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2016년 6월에 구입한 Toyota Sienna XLE + navi 모델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물이 샙니다. 뚝뚝 떨어져서 거기 놓았던 전단지 같은 것들이 다 젖었고, 컵 홀더까지 물이 들어 있었급니다. 딱 저 부분에서만 물이 샙니다. 다른 곳에서늠 물이 안 샙니다.
근처 토요타에 가서 점검을 부탁했더니, 가장 먼저 선루프에 drain 을 먼저 확인하더군요.. 물론 아무 이상 없었습니다.
다른 토요타를 들었더니 마찬가지 검사를 하고, 윈쉴드에서 물이 샐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2주전에 교체 했습니다. (Traveler’s insurance $50 glass deductable)
3일전에 스톰이 지나갔는데, 물이 다시 샙니다. 오늘 또 찾아갔더니 1박 2일의 점검 후, Sunroof Track Assembly 라는 진단과 함께 대략 $2,000 의 수리비 estimate 을 줬습니다.
문제는 점검한 그들도 확실치 않다는 겁니다!
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현재 아내와 고려하고 있는 방안 입니다.
1. 그냥 $2,000 내고 고친다.
2. 차를 토요타에 찰고 같은 기종으로 새차를 산다... ($10,000 이상 추가 비용 발생)
3. 토요타 본사에 따져본다?!
마모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지혜와 고견 부탁드립니다!
너무 답답해서 여기다 하소연겸 도움 요청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