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질문 죄송합니다.] 티모빌 담당자 너무 화가 나네요.

작은욕심쟁이 2019.12.10 15:18:24

일전에도 동일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한 적이 있는데요.

제가 제직중인 회사가 티모빌이랑 협약을 맺었다면서 회사내 전화기를 티모빌로 바꾸길 원하는 사람은 연락을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동시에 가족들 라인도 추가할 수 있다고 하길래

 

일단 저희 회사 담당부서에 연락을 하여 지금 현재 제가 사용중인 회사 전화를 티모빌로 바꿀수 있냐고 문의를 하였습니다.

허나 제가 주재원 신분으로 미국에 와있으며 회사가 제 전화비용을 내주지만 제 경우에는 티모빌로 옮기는걸 불허한다고 하더라구요.

 

문제는 제가 저희 회사 담당자와 티모빌 담당자에게 각각 별도로 동시에 메일을 발송 하였는데

티모빌 담당자가 괜찮다며 자기가 다 해줄 수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몇번이나 이메일과 유선상 전화를 통하여 물어보았고 그때마다 돌아오는 답변은

월 요금제 $70불을 $20불 할인하여 $50불에 맞춰줄 수 있고, 

가입 보너스로 $100불도 줄 수 있으며

현재 보유한 아이폰7플러스를 보내면 크래딧 $700불을 24개월에 걸쳐 준다.

 

라는 딜이였습니다.

상당히 좋은 조건이긴 하지만 불안하였기에 몇번이나 확인을 하였습니다.

 

그리곤 지난 11월 29일 담당자와 통화하여 개통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통할 당시, 개통을 담당해주는 사람 말이 요금은 $70불이지만 가입후 기존 담당자가 $50으로 수정해줄 것이다 라고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12월2일 전화기를 수령하여 개통을 하였죠.

 

그런데 문제는 티모빌 담당자라는 사람이 메일로 티모빌 비지니스 링크를 딸랑 보내면서 전화번호를 넣으면 할인이 된다고 하는건데

전화번호를 넣으니 해당 번호는 비지니스 번호가 아니라고 뜹니다.

 

그래서 다시 여러번 메일을 보내고 전화를 걸었더니

한다는 소리가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회사 전화가 티모빌이 아니라 등록이 안된다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처음부터 아니라고 설명하지 않았으냐? 

그걸 되게 하는게 너희들의 역할이라며 나를 안심시킨 사람은 너희지 않느냐?

그래서 이제와서 어떻게 하자는 소리냐?

라고 이야기를 하니 자기가 알아보고 다음날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그게 지난주 목요일 일입니다.

금요일날 연락이 안와서 제가 전화를 걸어보니 전화를 안받더군요.

월요일인 어제도 메일을 보내고 전화를 걸어보았는데 연락을 받지 않습니다.

 

오늘도 메일을 보내놓았습니다만, 연락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정말 짜증나고 분한데, 솔직히 이제는 트레이드인 하면 $700불 준다는 소리도 믿지를 못하겠습니다.

왜냐하면 트레이드인 메일에 offer 금액이 $118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 사람 말로는 단말기를 보내면 $700불을 준다고 하는데 믿을 수가 없습니다.

 

이런상황에서 제가 취할 수 있는 행동이 무엇이 있을지 고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쓰다보니 또 열받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