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포인트로 두방을 예약했는데 포인트가 한방 값만빠져나갔습니다. 오류였거나 카운터 실수 같습니다.
왜냐하면 호텔에서 차지될 금액이 없는데 $39.96이란 돈이 빠져나갔어요.. 우낀건 디파짓을 위한 카드가 아니라 처음에 예약했던 카드라는 겁니다.. 포인트 내역을 보니 제가 예약하고 취소 한것처럼 떠 있는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전 취소 한적도 없고 예약한 날짜에 제대로 체크인했습니다..
17,000포인트라 많은 포인트는 아니지만 이걸 $39.96을 주고 샀다고 생각해야 핱까요?
더 기가막힌건 아멕스에 디스퓻 했더니 호텔측에서 영수증을 보냈더랍니다. Credit sale 으로 차지한거라고... 이건 또 뭐죠?? 포인트 가져가도 좋으니 괴씸하네요.. 영수증을 조작해도 아멕스는 호텔을 믿겠죠
여기서 제가 해야할일이 뭘까요..
1. 포인트 17,000 을 $39.96 주고 샀다고 생각하고 가만히 있는다..
2. 호텔에 전화해서 $39.96에 대해 얘기한다.. 이건 골치 아플꺼 같지만요 ㅜㅜ 카운터 직원이랑 전화 해봤는데 말이 안통하더라구요 앵무새마냥...
큰 돈은 아니지만 내지말아야 할 돈을 내는건 너무 억울합니다.. 포인트 17,000으로 만족 해야하는건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