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마일모아에서 항상 정보만 얻고 돌려드린건 없었던것 같아서.. 하와이 맛집 한번 정리해봅니다!!

다들 하와이로 여행 많이 오시는데.. 하와이에 사는 저는 본토에 가서 살고 싶을뿐이고.. 여긴 너무 작고 답답할 뿐이고.. ㅠ_ㅠ

동네에 자주 가는 맛집 몇군데 소개해드릴께요!!

7월 26일 업뎃 내용은 빨간 글씨입니다~

 

1. Azure : http://www.yelp.com/biz/azure-restaurant-honolulu

와이키키 로얄하와이안 호텔에 있는 퓨전 파인 다이닝이에요.

분위기도 아주 좋고 맛도 좋고 특히 아주르 테이스팅 메뉴는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5코스가 $72, 와인 페어링이 $95.

홈페이지에서 메뉴 확인하실수 있구요, 레스토랑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고 로멘틱해서 기념일이나 좋은 손님 왔을때 가기 좋아요.

예약시에 특별한 날이라고 좋은 자리 달라고 하는거 잊지 마시고.. 생일이나 기념일에 디저트가 제공되는걸로 아는데 달라고 하시구요.. 그럼 쵸코렛 타워나 케잌에 이름써서 나와요^^

둘이가면 작은 테이블로 줄 가능성이 많으니 자리는 특별한 날인만큼 좋은 자리로 달라고 하세요^^

야외에 라나이에 앉을수도 있고, 실내에 푹신한 쇼파자리에 앉으실수도 있어요.

가격 대비 정말 만족하실수 있는 디너 코스입니다!!

 

2. Michel's : http://www.yelp.com/biz/michels-honolulu

조금 더 가격대를 높혀서.. 절정의 로멘틱 디너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해질녘에 가시면 호놀룰루에서 가장 로멘틱한 선셋을 보실수 있는 자리에요.. 와이키키 비치와 빌딩들이 한눈에 보이구요, 선셋은.. 돈 안아까울만큼 아름다운 곳입니다.

가격대는 아주르보다는 좀더 비싸지만 알랜왕이랑 비슷한 수준이구요, 특히 테이블 사이드 메뉴 한가지는 꼭 드셔보시라고 하고 싶내요.

쉐프, 또는 서버가 테이블 사이드에 와서 그자리에서 바로 요리해주구요, 가격이 비싼 만큼 서비스도 아주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맛은 아주르가 더 낫지만 뷰는 이곳을 따라갈수가 없죠..

 

3. Mitch's : http://www.yelp.com/biz/mitchs-fish-market-honolulu-2#query:mitches

스시!! 사시미!! 특히 랍스타 사시미와 미소스프가 최고인 곳이에요. 공항가는 길에 있구요, 아주 작고 허름한 곳이지만 정말 유명한 곳입니다.

레스토랑이 피쉬마켓도 소유하고 있어서.. 하와이에서 가장 신선한 스시 사시미를 드실수 있는 곳이구요, 랍스타 사시미를 포함한 쉐프 스페셜이 $75불정도..1인!!

랍스타 사시미 시키실때 폰즈 달라고 하셔서 레몬 뿌려서 폰즈에 드시면 정말 최고!!

전 보통 스페셜 안시키고 제가 먹고 싶은것들 따로 시켜서 먹는데 둘이 가면 팁 포함 $150 정도 나와요. 쉐프 스페셜 먹으면 팁포함 $180 정도구요.

저희는 엄청 엄청 많이 먹는 편이기때문에 늘 이정도지만,, 그냥 스시 셋트나 사시미 셋트는 20~30불 정도이니 간단하게 런치 하실분들도 꼭 들러보세요!!

BYOB라서 사케나 맥주 직접 가져가셔야 하구요,

꼭 드셔야 할건.. 호타테!! 킹쉬림프!!(아마에비는 아니고 다른 이름이던데.. 머리는 튀길지 구울지 물어보는데 둘다 맛나요) 엔가와!! 타마고!!(직접 다시를 내서 만드는데 전 최소 3피스는 먹어요. 너무 맛나서)

이외에 우니, 하마치, 토로 등은 뭐 워낙 기본이니.. 아.. 우나기가 가격 대비 정말 실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스시나 사시미는 사사부네 모리오 다 유명하지만 미치스는 가격대비 만족도 대비 최고라고 자신해요!!

=작년에 여러번, 오늘 다시 한번 다녀왔는데 확실히 예전같지는 않네요.. ㅠ_ㅠ

가격도 일단 좀 올랐고.. 퀄리티가 예전같지 않아요.

차라리 sushi izakaya Gaku (이름은 이자카야 지만 꽤 정통 스시를 하는 곳입니다. 예약 잡기 어려우니 몇일전 연락 필수)

Sushi ii(스시이) 를 가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4. Sweet home cafe : http://www.yelp.com/biz/sweet-home-caf%C3%A9-honolulu-2

여긴 타이완 샤브샤브집인데요, 맛있습니다!!

샤브샤브를 할 베이스숩을 고르게 되어있는데 전 핼씨와 스파이시 반반으로 시킵니다. 핼씨는 하얀국물에.. 약간 분유맛? 우유맛? 마늘, 대추 등등 약재도 들어있는데 부드럽게 드시고 싶을때 정말 좋구요,

스파이시는 매콤하고 얼큰하게 드실때 좋아요. 스파이시 소스 추가해달라고 하면 고추장 소스같은거 더 넣어주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면 더 추가해달라고 하세요.

반반으로 시키면 맵고 부드러운 맛을 다 즐기실수 있으니 좋구요, 고기는 웨이터에게 직접 주문하시고 나머지 야채나 오뎅이나 기타등등은 냉장고에서 직접 가져다가 드신만큼 계산하시는거에요.

가격이 조금 올랐고 지금은 밥도 돈을 내야되서.. 예전보다는 조금 비싸졌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곳입니다.

저희는 말씀드렸듯.. 엄청 많이 먹고 막 토할듯한 기분으로 식당을 나오기때문에.. 둘이 먹으면 팁 포함에서 90불정도 나옵니다.

고기는 6접시 이상 먹고 야채와 모든것들을 배터지게 먹었을때 기준 2인에 90불 생각하시면 되요.

따로 예약을 받지 않기때문에 가셔서 자리가 없으면 이름 적어놓고 기다리셔야 하는데 평일 주말 할거없이 저녁 피크타임에는 20분정도 기다리실 각오 하고 가셔야해요.

BYOB라서 술 가져가시면 되구요!! 식사후에는 무료로 쉐이브아이스가 나오는데.. 뭐랄까 굉장히 불량스러운 맛인데 투덜대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마약같은 디저트에요.

밍밍한 맛이 나는 푸딩과 시럽, 개구리 알같이 생긴 각종 젤리들.. 정말 맛이 이상한데 끝까지 먹게되는..

물놀이 하시고 조금 으슬으슬 하실때 가셔서 따끈한 샤브샤브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 이집은 오리지널 오너가 가게를 팔아서 새로운 오너가 운영중이구요,

직후 몇번 다녀왔는데 맛이 예전같지 않아 실망했다가 얼마전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그나마 예전 맛을 찾았더라구요.

오리지널 오너는 근처에 다른듯 같은듯 한 컨셉으로 새 레스토랑을 오픈했는데

스윗홈 카페가 냉장고에서 각자 먹고 싶은 것들을 가져다 샤브샤브를 해먹고 접시당 가격을 냈다면

sweet home aunty(이름도 비슷하죠?) 는 바구니에 먹고 싶은 재료를 담아 무게를 잰 후,

국물 베이스 선택, 누들 선택(라면,쌀국수면,칼국수면 등등), 고기 추가 등을 하면 주방에서 요리후 테이블로 가져다 줍니다.

라면집인데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을 무게당 가격을 내는 컨셉으로 스윗홈 카페에서 먹던것과 거의 비슷하게 먹으면서 가격은 인당 15불 정도로 아주 저렴하답니다.

물론 많이 담으시면 비싸져요~ ㅎㅎ 딱히 샤브샤브로 안먹어도 된다 하시는 분들은 스윗홈 앤티로 가시면 오리지널의 맛을 느끼실수 있답니다.



5. Hakkei : http://www.yelp.com/biz/hakkei-honolulu#query:ramen

일본 정통 오뎅집입니다!! 일본식 정식 요리도 하고 있긴 하지만 역시 메인은 오뎅이지요!!

쉐프가 아이언 쉐프에 나가서 아이언 쉐프를 이겼다고.. 워낙 옛날 방송이고 그랬다더라 해서 그런가보다 하고는 있지만 직접 검색은 안해봐서.. ㅎㅎ

오뎅 정말 맛있습니다. 한국식 국물에 짭잘한 오뎅을 생각하신다면.. 완전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처음 갔을때, 국물 첫스푼 딱 뜨고.. 뭔가 밍밍하다.. 뭔가 부족해.. 했지만 정말 그 오묘한 다시와 연한 생선맛들의 조화는 목구멍을 다 넘어간 다음에야 느껴지더라구요.

첫스푼 이후로 국물 흡입!! 먹으면서 정말 이건 대박이다 하면서 계속 먹게되는 국물입니다.

오뎅은.. 여러종류의 홈메이드 오뎅인데 국물에 오래동안 있던 아이들이라 생각보다 서걱대네 하실수도 있지만 이게 또 일본식 오뎅만의 맛이라면 맛이겠지요.

스지(소 연골)꼬지도 맛나고, 무, 계란, 오뎅들, 종류별로 한개씩 고르셔서 두분이서 반씩 나눠서 드세요. 그럼 더 여러종류 드셔보실수 있구요, 모두 꼭 겨자에 찍어드시는거!!

그리고 다 드시고 우동이나 밥 등등을 추가하실수 있는데.. 누룽지튀김.. 중국식 해물 누룽지탕 하듯이 오뎅국물이 해주는데 그거 꼭 드셔보세요. 맛납니다!!

오뎅 외에 같은 국물에 고기나 씨푸드 등을 샤브로 드실수 있는데 전 갈때마다 오뎅만 먹어서 그아이들은 맛이 어떨지.. 저는 오뎅 국물과 고기는 맞지 않는다고 봐서요. 

일본 카이세키 코스는.. 그냥 일본스럽게 작은 서빙으로 대여섯가지 나왔던것 같은데.. 괜찮았어요. 그래도 역시 오뎅이 맛나서 첫시도 이후로는 오뎅만 먹는답니다.

가격은 맥주 두잔 포함, 팁포함 50불정도에요. 저녁시간 꼭 예약 하고 가셔야합니다. 그냥 가시면 자리 없어요^^

 

6. Gomaichi ramen : http://www.yelp.com/biz/gomaichi-ramen-honolulu#query:tantanmen

일본식 탄탄멘이 아주 일품인 곳입니다. 알라모아나 쇼핑몰 근처에 있어서 쇼핑 다녀오신후에 들러보세요.

챠슈가 아주아주 부드럽고 국물맛도 정말 구수하고 맛있어요. 차슈 추가한것도 있지만 그냥 탄탄멘도 차슈 두쪽인가 나오고 면이랑 국물도 많아서 배부르게 드실수 있어요.

교자는 맛없고 라면 먹다보면 배불러서 다 못드시니 드시지 마시구요!! 탄탄멘!! 드세요!!

영업시간이 아주 이기적이라서.. 점심시간 잠깐, 저녁시간 잠깐 여는데 만석일때도 많고 재료 없음 빨리 닫고 그러니 시간 맞춰서 가시구요.

알라모아나 근처 라면집중에서는 가장 괜찮은 곳입니다. 알라모아나 안에 시로키야에 있는 라멘도 많이 드시던데.. 저는 여기가 더 맛나고 좋더라구요.

=요즘 라멘집이 워낙 많이 생겨서 더이상 이곳은 제 favorite은 아니네요.

요즘은 어디를 가도도 거의 비슷한 퀄리티라.. 매운 라면을 전면에 내세운 AGU ramen 도 괜찮더라구요.



7. Pho one : http://www.yelp.com/biz/pho-one-vietnamese-restaurant-honolulu

알라모아나 근처에 포 레스토랑이에요. 속 쓰릴때 가서 늘 비프포 먹는데 1불정도 추가하면 라지사이즈 드실수 있고 국물도 맛있고 음식도 빨리 나오고 고기도 많은편이라 추천드려요.

가격은 8불정도구요, 스프링롤이나 섬머롤 등도 괜찮은 편이에요. 점심때 둘이 가서 20불 이내로 간단하게 드실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베트남 레스토랑 여러곳 다녀봤는데 포는 여기가 젤 괜찮은것 같아요. 해장하실때 한번 가보세요^^

 

8. 야키니쿠 서울 : http://www.yelp.com/biz/yakiniku-seoul-honolulu

저희는 고기는 거의 집에서 먹는 편이어서.. 여기엔 런치 스페셜때만 가는데요. 갈비나 고기류들도 다 맛있는 집이니 드셔보셔도 좋을듯요.

런치스페셜은 가격대비 정말 훌륭해서 대부분 한식종류 집에서 해먹는 저도 가끔 가는 집입니다.

런치 가격이 고등어 김치찜 8~9불, 갈비찜이 12불 정도인데 요 두가지가 제가 맨날 먹는거에요. 김치찜 정말 정말 맛나요. 한국 왠만한 집보다 훨씬 맛나구요,

갈비찜도 고기 정말 연하고 양 정말 많고.. 둘이 가면 맨날 다 못먹고 나와서 아쉬운곳이지요.. 반찬도 정갈하고 맛나는데 5가지정도 나와요.

한국음식 그리우신 분들은 런치때 한번 가보시면 정말 좋으실거에요. 식당도 깨끗하고 음식도 맛나서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거에요.

고등어 김치찜과 갈비찜 강추입니다.

 

9. 고려원 : http://www.yelp.com/biz/korea-house-honolulu

여기오셔서 한국 음식 드실분이 얼마나 많으실까 싶지만은.. 저녁때 따끈한 전골에 소주한잔 하실 생각이시면 고려원 가보세요.

불고기낙지전골.. 만 추천이구요. 2인분 시키셔서 3~4분이서 소주시켜서 식사하시면 딱 맞을 정도로 양 많고 푸짐합니다.

2인분에 소주한병해서 50불정도에요. 저는 한국음식은 밖에서 잘 안먹는데 불낙은 집에서 하느니 설겆이 안하고 요리 안해도되고 재료값 대비 고려원 괜찮더라구요.

=고려원은 문을 닫고 그 근처에 서울 가든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오픈했습니다.

서울가든에서 고려원의 불낙전골 똑같이 드실수 있어요.

 


10. Ruth's Chris Steak House : http://www.yelp.com/biz/ruths-chris-steak-house-honolulu-2#query:ruth%20chris%20steakhouse

Wolfgang's Steakhouse : http://www.yelp.com/biz/wolfgangs-steakhouse-honolulu#query:steak

두군데 다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퀄리티, 스테이크 드실분은 두군데중 한곳에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11. Fresh Catch : http://www.yelp.com/biz/fresh-catch-honolulu#query:poke

하와이 하면 포키 인데.. 전 신선한 아히 사다가 집에서 참기름치고, 오고랑 멕시칸 고추,양파 잔뜩 썰어넣고 간장에 조물조물 해서 직접 만들어먹는지라..

그나마 다녀본곳중에서 프레쉬캐취가 젤 맛나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작은 컨테이너로 하나 사고 밥 추가해서 먹으니 딱 좋았구요, 아이랑 가서 치킨 도시락도 시켰는데 방금 튀긴 치킨 텐더같은 녀석들이 열조각도 넘게 있어서 저렴하게 포식하고 왔습니다.

생선 안드시는 분들도 드실수 있게 치킨도 있고 그외에 구운 생선들이나 각종 포키 들도 있고..

포키는 쇼유 아히 포키가 가장 기본이니 그걸로 시키셔도 되고, 스파이시 포키도 있으니 반반씩 한컨테이너에 담아달래셔도 되요. 스파이시 포키는 그냥 좀 짜고 살짝 매콤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론 쇼유 포키가 더 낫지만 두가지 맛으로 반반씩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포키는 정말 favorite 한 곳이 생겨서 알려드립니다.

기존의 포키 집과 비교가 안되는 곳이에요~

Aloha Cones 라는 곳으로 오후 4~5시면 문을 닫기때문에 점심때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고, 실내에는 조그만 벤치가 있는데 좀 더워서 음식을 드시기에 불편하실수 있어요.

정말 맛난 곳이니 강추합니다. 꼭 가보세요~~



12. Pandora Cafe : http://www.yelp.com/biz/pandora-caf%C3%A9-honolulu-2

최근에 자주 가게된 바 인데 몇번 가보니 정말 괜찮은 곳이어서 업데이트 합니다.

알라모아나 쇼핑몰 바로 근처에 있구요, 로컬 스타일 한국, 일본식 바 라고 하는게 맞을듯 합니다.

주 메뉴는 한식: 프라이드 치킨, 튀김옷 없이 얇고 바삭하게 튀긴 통닭, 각종 한국 안주류

일식: 포키(코리안 스타일 포키라고 해서 청량고추 썰어넣고 무친 포키가 있어요.  보통 포키는 참치의 저렴한 부위이거나 냉동 블럭을 쓰는 경우가 많은데 판도라 카페는 사시미 그레이드의 참치만 쓴다고 하네요!! 강추입니다)

스시와 사시미 (여기 스시쉐프가 위에 소개해드린 미치스 에서 일하는 분이세요. 일주일에 반은 미치스에서 반은 판도라에서 일하시는데 생선들을 직접 구입해오시기때문에 미치스에서 쓰는것과 같은 거라네요)

오이스터!! (이게 완전 대박이에요~ 한국 석화같이 큰 굴이 아니라 일본 지역에서 나오는 사이즈 작은 굴들을 서빙하는데 폰즈소스와 날치알, 쪽파들이 굴의 향긋한 맛과 어우러지는게 일품입니다)

해피아워는 5시반부터 8시까진데 맥주 4명에 프라이드 치킨 한마리가 20불이고, 스시와 사시미 스패셜도 있어요~

새벽 2시까지 영업하기때문에 밤 늦게 술한잔 하고 싶으신데 갈곳 없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맥주류는 3불이고, 한국 소주, 요구르트 소주, 위스키 보드카 등등 바 인만큼 술은 종류별로 다 있더라구요.

요즘 가본 바 중에서는 가격도 저렴하고 안주도 좋고, 특히 사시미랑 오이스터에 소주 한잔 하기에는 최고인것 같아요.

=여기는 주인이 바뀌면서 필리핀바가 되었습니다 ㅠㅠ



13. 678 Hawaii : http://www.yelp.com/biz/678-hawaii-honolulu-3

여기는 강호동씨가 체인으로 하는 고기집인데요~ 하와이에 오픈한지는 일년쯤 되었나.. 제가 한국에서는 가보지 못해서 반찬이나 고기 퀄리티등이 한국과 비교해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와이 기준으로 최근에 먹어본 삼겹살 중에서 최고인듯 하구요(전적으로 제 입맛입니다^^)

밥이나 된장찌개, 야채절임, 파절임, 매운고추, 마늘(특히 마늘은 좀 달라고 하면 산더미만큼 줍니다) 등등 사이드가 모두 공짜라서 가격도 정말 괜찮습니다.

위에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먹는거는 왠만한 남정네들보다 더 잘 먹는편이고 신랑도 평균 이상 먹부림인데.. 삼겹 2인분 시키면 둘이서 겨우겨우 다 먹습니다. 양이 그만큼 많아요!!

삽겹살 1인분에 22불이구 2인분 시키면 44불,, 소주는 프로모션등이 등등 있어서 5불정도 냈던것 같은데 둘이서 50불이면 정말 거하게 먹고 나온답니다.

하와이 안에서 이정도 두툼한 삼겹살에 소주 한잔에 이 가격이면 정말 추천해드릴만 한것 같아서 업데잇 합니다^^

=여기는 몇일전에 가게 상호가 수라(SURA) 로 바뀌었네요. 주인도 같고 음식맛도 그대로이니 가실분들은 이름 바뀌었다고 놀라지 마세요~



14. 버드나무집 : http://www.yelp.com/biz/budnamujip-honolulu

여기도 한국에서 유명한 갈비집으로 최근에 하와이에 체인을 낸곳입니다.

한국에서도 양념갈비 먹으러 자주 다녔던 곳인데, 양념맛이나 고기 퀄리티등을 비슷하게 재연해낸것 같아요.

처음 생겼을때 너무 오버프라이스다, 야채도 돈을 받는다, 맛은 있지만 너무 비싸다 등등 말이 많았던 곳이고, 그 여파인지 장소는 크고 넓은데 손님이 많지 않아 적자를 보고있을게 분명합니다만..

정말 먹을것만 시키시고 분위기등을 즐기시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구요, 한국에서 똑같은거 시켜서 먹는다고 했을때보다 오히려 30프로정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저희는 갈때마다 양념갈비 2인분 먹구 오는데.. 밥이랑 국이 따로 나오구요, 반찬은 5가지 정도 정갈하게 나옵니다. 양념갈비 1인분에 34불로 2인분 시키면 68불, 소주 한병에 15불인가.. 텍스내고 팁하면 100불정도입니다.

고기로 끝장볼수 있는 가격이나 양은 아니기때문에 정말 좋은 서비스에 고기도 한점씩 즐긴다 생각하고 먹으면 나올때는 제법 배도 부르고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일단 가시면 방으로 달라고 하시구요,, 그럼 신발 벗고 가는 방은 아니구, 테이블 하나씩 세팅되어있는 별실로 안내해줍니다.

고기는 한국에서처럼 한국 아주머니들이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하니까 예쁘게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구요!!

양념갈비!! 진짜 한국에서 먹던 맛이랑 같아서 정말 좋은 퀄리티의 한국 소 양념갈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15. Kickin Kajun : http://www.yelp.com/biz/kickin-kajun-honolulu-2

최근 2년 사이에 하와이에도 케이준 푸드 열풍이 불면서 생겨난 하와이 첫번째 케이준 크랩 집입니다.

이 집이 대박을 터뜨리고 나서 이후 비슷한 류의 레스토랑이 대여섯개 생겼구요,

워낙 게도 좋아하고 매운 케이준 음식도 좋아하는지라 모두 방문 해보았는데 키킨 케이준이 역시 최고입니다.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바로 근처에 있어요.

가격은 시즌별로 게 종류별로 다르고, 셋트 메뉴도 있습니다. 보통 인당 1파운드 정도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것 같아요.

셋트로 주문하시면 새우나 클램이나 자잘한 아이들이 따라오는데요, 전 게에 집중하기 위해서 셋트 주문은 하지 않지만 여러가지를 즐기실 분들한테는 좋을것 같아요.

블루 크랩 시즌이 오면 알이 꽉 찬 블루 크랩들이 케이준 소스에 막 버무려져서 나오는데 체면 관리가 안될정도로 먹부림을 하게 되는 곳이지요..

요즘은 블루 크랩에 알이 없는 시즌이라 블루 크랩은 없구요, 블루크랩이 없는날엔 던저네스 크랩도 정말 괜찮습니다.

두사람이서 던저네스 크랩 큰걸로 한마리, 스노우크랩 1파운드, 사이드 알감자, 사이드 옥수수, 밥 2개 시키면 정말 배부르게 먹고 80불정도 나오는거 같아요.(시즌별로 가격 차이는 있습니다)

신선한 게맛은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 역시 중요한건 소스죠!!

깔끔하게 갈릭 버터로 시키시는 분들도 있지만.. 여기서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케이준 소스를 선택하시구요, 5X (파이브엑스) 부터 20X 까지 매운맛을 주문하실수가 있습니다.. 메뉴판에는 없는 내용이구요, 예전에 입구에 종이로 붙어있던 내용인데 지금도 붙어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어쨌던.. 5X는 한국 매운 불닭 x 2 정도의 맛이구요, 마늘과 버터, 고스트 칠리와 케이준 소스의 맛이 아주아주 일품입니다.

한국의 고추장, 고추가루의 매운맛하고는 완전 다른 매운맛이에요.

최근에 이곳이 한국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로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서 네이버에 검색하셔도 후기들이 몇개 나오네요..

평일이나 주말 피크 시간에는 웨이팅 하실수 있으니 미리 전화로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물어보고 가세요!!

=최근에 근처에 있는 다른 케이준크랩 집에 갈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랍스터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이라 물어봤더니 냉동 크랩, 랍스터를 쓴다고 하더라구요.

키킨 케이준에 비해 확실히 맛도 덜하고, 차라리 십불정도 더 내더라도 라이브를 먹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거기다 따로 메뉴판에 표시도 해놓지 않아서 그냥 좀더 저렴한가보다 하고 지나칠뻔 했는데 맛을 보고 물어보니까 역시 냉동이더라구요..

케이준 음식 드실분들은 알고 계시라고 업데이트 합니다. (키킨 케이준에는 확인하니 라이브를 쓴다고 하네요, 쇼케이스에 진열되어있음 ㅎ)




16. 형제 갈비 : http://www.yelp.com/biz/hyung-jae-restaurant-honolulu

여긴 월마트 뒤쪽에 있는 고기집인데요~ 밀리언이라는 집과 바로 옆에 붙어있으면서 야키니쿠 집으로는 쌍벽을 이루는 집입니다..

일본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집이고, 한국 관광객보다는 일본 관광객이나 로컬 사람들이 많이 오는 집이에요.

다른 메뉴들은 주문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이집은 주물럭이 주특기인 집이에요.

메뉴에도 젤 앞장 첫번째로 나와있습니다.. 2인분 시키면 바로 쓱쓱 썰어서 양념에 무쳐서 큰 접시에 담겨져서 나와요. 고기 진열장이 자리에서 보이는 쪽에 있어서 고기 써는게 다 보입니다.

10번 이상 가서 처음 먹었던 주물럭 맛을 못잊고 매번 주물럭만 먹어요.. 10번중에 딱 한번 고기 양념맛이 다른 적이 있는데 좀 싱겁다고 해야하나.. 해서 서버 이모에게 양념이 맛이 다르다..

했더니 다시 해서 가져다 주시면서 오늘 고기 해주는 이모가 고수가 아니라서 그렇다고.. 약간 복불복인것도 같지만 그래도 10번중에 9번 눈이 뿅 나오는 맛이었으니까 추천 드립니다!!

이 양념이 제가 집에서도 따라해볼라고 했는데.. 참기름, 굵은 소금, 아주아주 미량의 간장 소스, 마늘, 후추 등등인거 같은데 이집 맛이 안나오네요..

그리고 2인분을 시키시면 3인이서 배부르게 먹습니다. 반찬들도 대여섯가지 나오구요.. 3분이서 가셔도 일단 2인분만 시키시는거!!

또 이집 막장 찌개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큼직큼직한 고기가 들어간 걸쭉한 막장찌개인데요, 여하튼 왠만한 식당 된장(막장)찌개는 명함도 못내미는 맛입니다.

제 입맛에는 그렇다구요 ㅎㅎ 하와이 오시는 다른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시구 후기 남겨주셨음 좋겠어요. 제 친구들 3 그룹 다 따로 데려갔는데 다들 단골 됬어요!!



17. 앤디스 카후쿠 쉬림프 : http://www.yelp.com/biz/andys-kahuku-shrimp-honolulu

여기도 최근 6개월간 한달에 두번씩 꼭 가는 집이에요.

노스쇼어 지오반니 쉬림프 많이 가시죠? 거기랑은 조금 다른 맛입니다.

지오반니 갈릭 소스가 찹 갈릭이 덩어리째 버무려져 있는거라면 앤디스는 갈은 마늘이 덕지덕지 붙어있는 스타일이에요.

노스쇼어는 워낙 멀고.. 이곳은 알라모아나쪽 로스 바로 옆에 있어서.. 위치상으로는 비교가 안되는 곳입니다.

허름한 테이크아웃 도시락집처럼 생겼구요, 여기서 또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 제 강력 추천 나갑니다..

둘이 가면요.. 일단 갈릭 쉬림프랑 스파이시 쉬림프를 하나씩 시켜요..

껍질을 꼭 까달라고 하시구요, 스파이시는 그 자체로도 매운 맛인데요.. 여기서 2스쿱,3스쿱으로 레벨이 갈립니다. 역시 메뉴에는 없는 소리구요 하하

처음 갔을때 3스쿱을 시켰어요. 언니가 이거 괜찮겠냐고 물어봅니다.. 음식이 나오고 첫 스푼.. 진짜 와 어떻게 맛이 나지? 싶을만큼 맛본적 없는 매운맛..

한국 매운맛하고 물론 다르구요, 케이준 매운맛하고도 다릅니다. 그냥 갈릭, 버터, 맵고 달달한 맛이 다 섞인 맛이에요. 근대 중요한건 이게 너무너무너무 맵다는것..

한국 매운맛과 케이준 매운맛과는 다른 매운맛이라서.. 비교 하기가 힘드네요. 그냥 달달한데 너무 매워서 눈물이 저절로 나고 머리에서 땀이 나는 맛이에요.

다 먹고 집에와서 속이 좀 쓰렸어요.. 근대 일주일후 두번째 갔을때도 3스쿱!! 너무 맛있는데 먹다보니 이건 너무 고통스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2스쿱으로 쭉 먹고 있습니다. 확실이 3스쿱보다는 덜 매운데요 그래도 여전히 청양고추 x 2 정도는 맵구요.. 여전히 맛있습니다만 가끔가다 3스쿱도 생각이 나네요..

갈릭 쉬림프는 보통보통의 맛입니다. 그냥 스파이시가 너무 매울때 진정시키는 용도로 한두개 먹습니다. 두분이서 시켜서 반반씩 나눠드시면 딱 좋아요.

다른 메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이상하게 한번 먹어보고 맛있으면 늘 같은것만 먹게 되는것 같아요.

주인분이 한국 분이시구요, 엄청 친절하세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껍질 까달라고 하는거 잊지 마시구요!!


18. 카페 마하라니 : http://www.yelp.com/biz/cafe-maharani-honolulu?osq=indian+curry

인도 커리집이에요.. 테이블이 열두어개 있는데 저녁시간에 한시간 기다리셔야 합니다. 늘 사람으로 미어터지는 집이에요.

예약은 따로 안되고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써넣는 방식인데 도착 20분전에 전화하면 직원이 대신 이름을 써주기도 합니다. 복불복..

인도 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세사람이서 커리 2개, 갈릭난 2개, 밥 하나 시키면 딱 좋아요. BYBO인데요. 맥주 병째로 마시면 코키지피 없구요, 잔 달라고하면 2불인가 1불인가 받아요.

커리는 빨간색 커리랑 초록색 커리랑 하나씩 시키는데요, 타이 레드커리랑 그린커리랑은 다른 개념이구요..

초록색 커리는 스피나치가 들어가서 초록색이에요. 빨간거는 토마토 일수도 있고 그냥 매운 맛일수도 있습니다.

저는 Chicken sang 이나 Pepper chicken curry 나 spicy tanduri curry 중에 하나 시키고, 스피나치 커리 하나 시킵니다.

메뉴에 있는 커리는 대부분 다 먹어봤는데요, 다 맛있어요. 안에 재료 보시고 매운맛 좋아하시면 매운걸로 취향껏 시키시면 됩니다.

매운커리는 물론 엑스트라 엑스트라 스파이시로 주문하시면 맵구나 싶은 정도로 나옵니다.

한번은 서버한테 너네 매운맛은 매운맛도 아니다 라면서 니가 할수 있는한 최고로 맵게 해와바라 했는데 먹다가 죽을뻔 했습니다. 인도 매운맛이 사람을 죽일수도 있는거 아시죠? 하하.. 뭐든지 적당히..

암튼 로컬 사람들밖에 없는 곳이구요, 관광객 한번도 못봤습니다..

하와이에 오래 놀러오신 분들이 하루쯤 색다른거 드실때 괜찮을것 같네요. 짧게 계신동안 들르기엔 하와이에 다른 맛난것도 많잖아요?ㅎㅎ








115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체크

2017-12-24 16:33:47

와우!! 와플!!!
지금 HNL 라운지 인데 비행기가 딜레이 되고 있네요.
조금더 여유 가지고 맛집 몇군데 더 들리고 싶었는데 아쉽게 떠납니다.
좋은글 감사드려요!

핑크패딩

2018-01-27 17:56:30

Aloha Cones 너무 맛있네요. Ono Seafood 가보고 감동해서 두번 갔는데, Aloha Cones 포키는 더 맛있습니다. 내일 돌아가기 전에 한번 더가려구요.

 

좋은 식당 리스트 감사합니다!

jkwon

2018-01-27 19:04:29

Andy’s kahuku는 닫은지 꽤 되었어요 그 자리에 고래라는 한식당이 생겼습니다

두리뭉실

2018-02-14 05:58:46

이번에 신혼여행으로 가게 되는데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리뭉실

2018-03-10 14:59:00

Hakkei 가려고 했는데 옐프에서 닫았다고 뜨네요 ㅠㅠ

힐튼사랑

2018-06-03 22:05:29

추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포키는 알로하 콘스가서 꼭 먹어봐야겠네요! 오늘은 일요일이라 많은 식당들이 문안 닫았네요... ㅠ

gravechoi

2019-05-22 11:22:48

오랜만에 끌올합니다. 어젯밤에 형제갈비 가서 와이프님과 추천해주신 주물럭과 막장찌개 너무나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파르탄

2019-05-22 11:27:43

끌올 감사합니다 대장님께 보여드리고 하와이 가자고 꼬셔야 겠네요 ㅎㅎㅎ

마에스트로

2019-09-23 00:12:35

최근업데이트 없나요~~ 올해만 2번째 하와이 예약했네요.. 새로운데도 가보고싶어요

에코

2019-09-25 17:02:21

감사합니다~ 내년에 난생처음 하와이 여행 계획하고 있는데요 맛집 리스트를 보니 더더욱 확고해 집니다!

양반김가루

2021-03-03 06:57:35

이거 2021년 땡스기빙에도 유효한 추천 리스트일까요? 원글이 2013년 작성이라 얼마나 지금도 relevant한지 궁금하네요... 

책상

2021-03-03 09:14:41

하와이에서 2017년까지 살았는데, 미얀마 음식점 Dagon이라고 강추합니다. 하와이대 들어가는 입구에 있습니다. 매운 베이즐 비프도 맛있고 Tea Leaf Salad, Pumpkin stew, 등등 맛잇는 거 넘 많고요, 사이드로 나오는 Palatha 라는 밀가루 전도 꼭 드셔 보세요 

@dagonburmesecuisin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https://www.yelp.com/biz/dagon-honolulu-2 

 

 

스미쑤

2021-03-03 09:53:59

Kai market

Yard house

Torae Torae

Island burger

 

도 살짝

끼워넣을까요??

하와이드림

2021-06-27 04:08:14

버드나무집 맛있게 먹었었는데 문을 닫았어요.

미치마우스

2021-06-27 04:52:15

고려원 운영합니다. 이번 여행 때 갔었습니다. 음식은 진짜 맛있었는데 홀 직원이 너무 적어 고생 하시더라구요. 추가로 뭐 부탁하기가... 그래도 음식이 맛나서 시골 처자인 저는 행복하게 먹고 왔습니다. 

115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목록

Page 1 / 3805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 정보 33
  • file
ReitnorF 2023-07-16 32266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110
bn 2022-10-30 56918
  공지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 운영자공지 19
마일모아 2021-02-14 78111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0
ReitnorF 2020-06-25 179775
updated 114133

Chase $900 뱅보

| 정보-기타 42
sepin 2024-01-23 10104
updated 114132

[핫딜] 델타원, 5월 초순부터 여름 성수기 미국<>ICN 구간, 편도당 12.5만~15만 (아멕스 델골이상 카드 소유시 15% 추가할인)

| 정보-항공 66
  • file
헬로구피 2024-04-24 4104
updated 114131

은행들의 성격

| 잡담 26
Monica 2024-02-09 2447
new 114130

Limited Boeing 747 소재 Delta Reserve 카드

| 정보-카드 2
  • file
랜스 2024-04-25 209
new 114129

캐피탈 원 마일 버진항공 말고도 잘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 질문-카드 5
  • file
스타 2024-04-25 524
new 114128

렌트 종료가 다음달인줄 알았는데 이번달이었네요 ㄷㄷ

| 잡담 6
삶은계란 2024-04-25 808
new 114127

ICN-EWR: DL이냐 UA이냐 결정 도와주세요

| 질문-항공 8
RegentsPark 2024-04-25 354
new 114126

점화 플러그에 엔진 오일이 새들어가서 엔진 이상인 경우

| 질문-기타 7
rlambs26 2024-04-25 487
updated 114125

여행용/휴대용 유모차 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기타 46
카라멜마끼아또 2024-04-22 991
updated 114124

30대 중반 부부 역이민 고민 입니다ㅠㅠ (이민 10년차 향수병)

| 잡담 76
푸른바다하늘 2024-04-24 5516
updated 114123

Palo Alto 지역 3개월 여름인턴을 위한 단기 하우징과 차량 렌트 VS 차랑 배송 VS 운..전?(애틀란타->팔로알토)

| 질문-기타 17
Raindrop 2024-04-24 815
new 114122

코스코 Gazebo aluminum roof를 Shingle로 교체

| 정보-DIY 4
Almeria@ 2024-04-25 257
updated 114121

DoT: 취소/심각히 지연된 항공권 및 항공서비스에 대한 자동환불규정 법제화

| 정보-항공 13
edta450 2024-04-24 1217
updated 114120

다크 초콜렛 속 중금속 우려

| 질문-기타 21
아요 2024-04-08 3210
new 114119

질문 - 눈 위 떨림 (질끈 감고 떳을때)

| 질문-기타 3
junnblossom 2024-04-25 170
new 114118

신부전/투석중인 80대 아버지와 마지막? 해외온천여행 어떨까요

| 질문-여행 9
비니비니 2024-04-25 524
updated 114117

.

| 질문-기타 11
망고주스 2023-05-20 2920
updated 114116

Orlando 호텔후기 -Signia & Conrad

| 후기 7
웅쓰 2024-04-23 549
updated 114115

xfinity 기존 고객용 300mbps 35불.

| 정보-기타 17
  • file
JJOYA 2024-04-16 1736
updated 114114

돈 savings 어디다 하시는지요?

| 질문-기타 57
긍정왕 2023-05-08 9952
updated 114113

대한항공 드디어 예약번호 규격화: 이제 Alphanumeric 6-digit PNR만 씁니다

| 정보-항공 4
edta450 2024-04-23 1375
new 114112

마모 덕에 Grand Cayman 가보게 되었습니다. 가보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특히 차 렌탈)

| 질문-여행 5
샬롯가든 2024-04-25 483
updated 114111

뻘질문 요새 alka seltzer 오리지널 왜 구하기기 힘든가요?

| 질문-기타 10
정혜원 2024-04-24 1103
new 114110

(타겟) Hyatt (하얏트) Double Night Credits Promo (up to 10 nights)

| 정보-호텔 4
Globalist 2024-04-25 484
updated 114109

마모분들 최애 텀블러 브랜드& 상품명이 궁금합니다

| 질문-기타 69
  • file
Navynred 2024-04-24 3090
new 114108

[크보: 김도영] 어쩌면 이종범 이후로 우주스타가 탄생한지도 모르겠네요

| 잡담 3
하나도부럽지가않어 2024-04-25 1268
updated 114107

American Airline의 귀찮은 Business 계정 마일리지관리 (feat. Citi AA Biz Card)

| 정보-카드 18
  • file
돈쓰는선비 2024-03-08 1351
updated 114106

한국 방문 핸드폰 개통 질문 드립니다.

| 질문-기타 19
스탠다드푸들 2024-04-23 816
new 114105

매리엇 50K숙박권 사용 마이애미에서 했어요.

| 후기-발권-예약
bonbon 2024-04-25 192
updated 114104

하얏트 포인트를 댄공으로 넘겼는데 포인트가 안들어 와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질문-기타 5
행복한트래블러 2024-04-24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