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필독]
부탁드려요: 상담원, 특히 통역원과 통화시 욕설, 폭언, 막무가내 우기기는 하시면 안됩니다

마일모아 | 2019.01.02 18:48:1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새해가 되었고, 최소한 마모 사이트에 들리시는 분들은 (모두가 그러지 않으신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다시금 알아주셨으면 해서 한 줄 부탁 말씀드립니다.

 

제가 작년 가을에 이메일을 한 통 받았습니다. 미국 주요 은행과 계약을 맺어 한국어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있는데 그 곳에 일하시는 분이 어렵게 어렵게 많은 고민 끝에 이메일을 주셨더라구요.

 

내용인 즉슨 욕설과 폭언, "쟤는 되는데 왜 나는 안되냐"는 식의 막무가내로 우기시는 분들이 갈수록 늘어서 일하기가 너무 힘들고, 마모에 새 글이 올라오면 전화 통화량이 두배로 늘어서 마모 새 글 올라오는 것이 두렵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이 글에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만, 욕설과 폭언 들으신 내용을 보니 가히 충격적이더라구요. 영어를 쓰는 상담원에게 차마 통역할 수 없는 그런 내용들이었습니다. 

 

마적단분들은 잘 하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만, 혹여 주변에 우격다짐이나 욕설로 상담원에게서 뭔가 얻어낸 것이 있다고 자랑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그러면 안되는 것이라 한 마디 나눠주셨으면 합니다.

 

새해 벽두부터 유쾌하지 못한 이야기를 나눠서 죄송합니다. 

댓글 [159]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62] 분류

쓰기
1 / 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