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필독]
종료: 24시간 한정 회원 가입 안내 (08.29.20) + 중요 주의 사항 공지

마일모아 | 2020.08.27 02:22:1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며칠 전 대문글로 예고드렸던 것처럼, 8월 29일 토요일에 24시간 기간 한정으로 게시판 회원 가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2019년 2월 이후 1년 반만에 있는 회원 가입이구요.

 

앞으로 1-2년 사이에 다시 회원 가입이 있을런지는 장담드릴 수 없기 때문에 가입을 준비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반드시 가입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부시간으로 8월 28일 금요일에서 8월 29일 토요일로 넘어가는 자정 12:00am에 시작해서 

동부시간으로 8월 29일 토요일에서 8월 30일 일요일로 넘어가는 11:59pm에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 가입시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 미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닉네임을 신중하게 골라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로 시작하거나 모아로 끝나는 4단어 닉네임, 그리고 누가 봐도 무성의한 닉네임 (마이모아, 마일모어, 마일모와 등등)은 회원 가입을 취소하겠습니다. 

 

이전에는 오해가 있을만한 닉네임은 제가 수정을 부탁드리곤 했었는데, 제가 요즘은 그럴 정도의 마음의 여유가 없습니다. ;; 

 

2. 닉네임은 영어, 한글 모두 가능한데 간혹 닉네임이 겹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duruduru 회원님과 두루두루 회원님이 계실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회원 가입 시점에서는 닉네임 중복 체크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후에라도 이런 경우가 알려질 경우 먼저 가입하신 분의 우선권을 인정하도록 하겠습니다. 

 

3. 전 회원분들의 개인 정보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만, 회원 가입과 로그인을 위해서는 이메일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회원 가입을 위해서 가급적 쓰고 버리는, 털려도 문제가 없는 이메일 주소 하나 만들어서 쓰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구요. hanmail.net 이메일 주소의 경우 인증이 안되는 에러가 발생하고 있으니, 가급적 gmail이나 hotmail 등을 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여러 이메일을 가지고 아이디를 여러개 만드시는 경우는 경고 없이 모두 정지걸도록 하겠습니다. 

 

5. 게시판 활동 정지 받으신 분들 중에서 충분히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새로 가입하지 마시고 토요일 전에 저에게 쪽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제가 잘 고민, 판단해서 시간이 되었다 싶었다 하는 경우에는 기존 아이디를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게시판에 가입하자마자 질문글로 마구 달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마적단 활동은 장기간 길게 가는 것이라서 초반부터 평판을 잘 쌓아두시는 것이 장기간 마적단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7. 회원가입인사는 그 날 별도의 글 타래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8. 마지막으로 게시판 가입은 privilege이지, right가 아님을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8월 29일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댓글 [4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62] 분류

쓰기
1 / 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