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작품 초청(리모트)을 받고 초청비를 한국계좌로 받는 경우 _ 후기 업데이트

Midnight | 2021.10.13 03:34:3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데이트]

무사히 마쳤고요, 받기로한 비용은 주최측에 바로 기부하는 방법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재학중인 미국 대학교로 받아서 처리하면 될 것 같았으나 복잡하기도 하고 비용이 큰 금액은 아니라서요.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저희 학교 부서에 문의해보니 미국계좌로 받는것이 아니면 상관없다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F1비자 상태로 한국에서 초청(리모트)을 받고 초청비를 한국계좌로 받는 경우에 추후 문제가 되는지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이런 활동이 Passive한 일인지 Active한 일인지 모호해서 판단이 잘 안서는것 같습니다. 제가 지원한것은 아니고 초청 연락을 받은것입니다.

코로나와 상관없이 한국에 다녀오면 문제가 안될거 같은데 현재 비자도 만료된 상황이고 학기중에 잠시 다녀오는 일정이 불가능해서요.

(당연히 부업이나 학교외에 일들은 안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한번 더 확인하기 위해서 학교에 더 구체적으로 물어볼 생각입니다.)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493] 분류

쓰기
1 / 1025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