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페이팔에서 디스커버로 페이한 후 디스커버에 디스퓨트 해보신 분 계실까요?

셀린 | 2021.10.15 02:22: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아.. 제가 삽질을 하고 말았습니다.

 

요약하면 ;;

7월에 캐나다에서 물건을 사면서 페이팔로 페이를 했습니다. 마침 디스커버에서 페이팔 5% 캐쉬백을 하던 바람에...ㅠㅠ 

판매자의 실수로 물건을 돌려보내게 되었어요. 반품이죠.

근데 물건이 캐나다 웨어하우스에 도착하고 며칠이 지나도록 리턴이나 리펀에 대한 이메일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커스터머 센터에 이멜을 했는데 씹히고, 홧김에 디스큐트를 했습니다.

근데 이걸 디스커버에 했어요. 페이팔이 아니고. 이렇게 일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ㅠㅠ

 

디스커버에서는 일단 크레딧을 줬어요. (-1500 +1500 = 0) 그리곤 페이팔에 청구를 했나봅니다. 

그랬더니 페이팔에 제게 다시 청구를 합니다 ;; (0 - 1500 = -1500)

 

나중에 판매자가 물건이 잘 도착했다고 확인을 해주면서 제가 디스커버에 디스퓨트 캔슬을 요청합니다. ( -1500 - 1500 = -3000)

페이팔에 가서 야, 나 디스커버에 디스퓨트 캔슬했으니 나한테 청구한 거 취소해달라고 합니다. (-3000 + 1500 = -1500)

근데 저 1500불의 대한 리펀이 되지 않기에 판매자에게 문의하니 자기들은 했다고 합니다...?

페이팔에 보니 그 디스퓨트 한 트랜잭션에 아직도 "under review" 라고 뜹니다. 아니 왜?

디스커버에서 디스퓨트 이미 캔슬했다고 저한테 컨퍼메이션 메일도 왔고, 

디스커버 말고는 페이팔에도 이미 고지했다고 합니다. 

근데 페이팔은 디스커버에서 아직 디스퓨트에 대해 들은 게 어떠한 것도 없고, 자기들은 이 디스퓨트를 취소하고 말고 할 권한이 전혀 없으며 오직 디스커버만이 그 권리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근데 디스커버에는 이미 캔슬했다고 뜨고, 저한테도 캔슬되었다고 말해줍니다. 크레딧도 도로 가져간 상황에... =-=

그렇게 전 아직도 리펀드를 받지 못했고, 템퍼러리 크레딧 또한 디스커버가 도로 가져간 상황입니다.

이렇게 두달여가 지났는데 양쪽 다 아직도 똑같은 말만 합니다.

 

이런 상황에... 제가 더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요? ㅠㅠ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539] 분류

쓰기
1 / 10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