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월마트 오토센터 오일 체인지 후 엔진오일을 넣지 않은 것 같습니다.

버드내 | 2021.10.17 20:15:3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댓글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차에 대해 잘 몰라 오일이 샜을 거라고 생각 못하고 단순히 오토센터에서 오일을 넣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일 아침에 월마트에 가서 오일 채우고 근처 정비소 가서 점검을 받을 생각입니다.

차에 이상이 없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

 

안녕하세요.

차량 관련 황당한 일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3일 전 목요일 월마트 오토센터에서 오일 체인지를 했습니다.

어제 오후 아이들과 코스코 장을 보고 오는 길에 심한 소음과 함께 차가 길 위에서 멈췄습니다.

처음에는 배터리 문제인 줄 알고 지나가는 다른 차의 도움을 받아 충전을 했는데 계속 멈추더라구요.

또 다른 분의 도음으로 연료펌프나 필터쪽 문제라는 얘기를 듣고 어찌어찌 집에는 왔는데 오늘 아침에 자세히 살펴보니 엔진오일이 없네요.

 

월마트에서 새오일을 넣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엔진 오일 없이 3일을 운전해서 차는 이미 많이 망가졌을 것 같습니다.

운전하면서 뭐 이상한 거 못느꼈냐며 배우자는 제게 질책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미 12만 마일이 넘은 2009년 RAV4라 평소에도 차떨림이나 소음은 있어서 저는 차가 엄출 때까지 몰랐습니다.

오토센터를 찾아서 항의는 할 생각인데 보상을 받을 수는 있는지 아니라고 발뺌을 하면 다음에 제가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하는지 막막하네요.

요즘 중고차, 새차 사는 게 쉽지 않은데 고쳐서 타고 다닐 정도는 되는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누유라면 엔진이 많이 상하진 않았을 거라 다행이네요.

그런데 차가 멈출 때까지 아무 경고등이 들어 오지 않았고 저희 집 앞 차 세워두는 곳도 기름이 별로 떨어져 있지 않네요. 3일간 아주 천천히 샌 걸까요?

저는 차만 괜찮으면 됐습니다. 이 차를 오래 더 타고 싶거든요.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0,540] 분류

쓰기
1 / 102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