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AMEX Platinum AU card - Centurion Lounge 가능? 추가 게스트 가능?

memories | 2021.10.03 23:12:5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memories입니다.

 

아멕스 플랫 AU카드의 센츄리온 라운지 사용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씁니다.

 

2023년 2월부터는 플랫 소지자의 현재 게스트 2명까지 무료정책이 끝나고 무조건 돈을 내야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올해 센츄리온 라운지 갈일이 있지 몹니까... 라스베가스와 덴버 공항인데요....

 

문제는 저희 가족이 4명이라 1명은 돈을 내야하고....라스베가스에서는 일행이 한명 더 있어서 2명을 돈을 내야합니다.

 

한명에 50불(?)이라고 생각하면 그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여정당 한번씩만 가도 150불이네요.. 갈때 올때 두번가면 300불이구요.. (검색하다보니 도착시에는 사용불가랍니다 ^^; 출발시에는 3시간 전부터 사용가능하지만 환승시에는 시간제한이 없다고 항고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생각이 플랫 AU카드를 만드는건데요.....

 

가족이 플랫 AU 카드가 있으면 센츄리온 입장이 가능하고..추가로 2명 게스트가 입장할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플랫 AU 카드는 센츄리온 라운지 해당이 안되는걸까요?

 

가능하다면 돈 따로 내는것보다 AU카드 3장 만드는게 더 싼것 같아서요.. 델타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구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2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624] 분류

쓰기
1 / 58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