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WestJet 기내용 가방 사이즈

루시아 | 2015.06.15 08:58:0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이틀후 여름휴가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아주 오랜만에 미국에 가요.  (2년 3개월만에)

뉴욕으로 갑니다.   딸아이가 자유의 여신상을 너무 보고싶어하네요.  ㅡㅡ;; 

저도 뉴욕은 마지막에 갔을때가 11년전이라.. 한번도 안가본 도시에 가는거 같이 들떠있습니다.

한국음식 많이 많이 먹을 계획입니다.


뉴욕에서 4박하고 캘거리에 가는데 WestJet을 타게 되었습니다.  저는 마일거지인지라...  KLM 에서 레비뉴 발권했는데 WestJet 이 Delta code share (Skyteam끼리) 로 연결이 되더라구요.


anyways... WestJet은 처음 타보는건데 지금 Carry-On baggage 사이즈가... ㅠ.ㅠ

규정 높이가 21인치네요.   제 가방은 21.7인치 정도?  22인치 좀 안되거든요.  (바퀴/바닥 부터 재는거 맞죠?)


KLM 은 제 기내용 가방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데 .. 사실 사이즈 조금 커도 어차피 확인도 안하거든요.

근데 WestJet은 한번도 안타봐서 어쩐지 모르겠어요.


혹시 JFK에서 WestJet 타보신분 계신가요?  기내용 가방 사이즈 엄격하나요?  유럽 EasyJet 은 정말 엄격하거든요.  혹시 WestJet도 그러면 어쩌나 이렇게 질문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111] 분류

쓰기
1 / 506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