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0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33
- 질문-기타 20559
- 질문-카드 11649
- 질문-항공 10147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4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3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2
- 정보-기타 7990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6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업데이트
2번 관련해서 Flight Search할 때 버튼 옆에 "Check when logged in user will not be traveling"에 mark해 주셔야 한답니다.
---------------------------------------------------------------------------------------------------------------------
친구에게 아멕스 플래티넘을 리퍼하고 MR 사용법을 코치해 주었습니다. 9만5천 포인트를 옮겨서 아시아나 비즈니스를 발권하려고 하는데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 친구가 결혼 후 패밀리 네임을 바꿔서 아멕스에는 이씨, ANA에는 여권에 있는대로 최씨로 되어있습니다. 저와 동시에 MR 포인트 트랜스퍼를 했는데 저는 ANA 계정으로 이틀만에 잘 들어왔고 이 친구는 사흘 지났는데도 안들어왔습니다. ANA에 연락해봤더니 5일 기다리고 안들어오면 다시 연락하랍니다. 마음이 급한데 초조해지네요.
2. 제가 P2를 award user로 등록하고서 아시아나 비즈니스를 발권하는데 select passenger에서 제 이름이 디폴트로 선택되어 있고 P2 이름 옆에 체크박스는 활성화가 안돼있어서 선택할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등록한지 이틀밖에 안지났는데 며칠 더 기다리면 되는 걸까요?
- 전체
- 후기 6740
- 후기-카드 1810
- 후기-발권-예약 1238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6933
- 질문-기타 20559
- 질문-카드 11649
- 질문-항공 10147
- 질문-호텔 5176
- 질문-여행 4014
- 질문-DIY 176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5
- 정보 2413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2
- 정보-기타 7990
- 정보-항공 3814
- 정보-호텔 3224
- 정보-여행 1051
- 정보-DIY 203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6
- 여행기 3414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46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1
1 댓글
DaBulls
2021-09-02 17:44:18
저는 이런 경우는 없지만, 체이스에서 넘길때는 이름이 완전히 똑같아야한다고 몇번을 강조하더라구요. 아멕스도 비슷할거라 생각하면 트랜스퍼가 어렵지 싶은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저 같으면 ANA와 아멕스 둘다 전화 걸어서 트랜스퍼 process를 하든, 취소를 하든 얼른 조치를 좀 취해 달라 닥달할거 같아요. 좋은 소식이 아니라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