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8월 하와이 가족여행 중 호텔을 한 번 옮기는 것이 나을까요? (+렌터카 질문)

Livehigh77 | 2021.06.08 22:21:4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8월 중에 5인 가족 여행을 6박 7일로 하와이 오아후로 가기로 결정하고 항공권을 예매하고 호텔은 Hilton Hawaiian Village로 잡았습니다.

힐튼의 5박 free night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써서 5박을 해결했는데요, 애매한 것인 마지막날 6박째를 어떻게 하는 것일 좋을지 고민입니다.

아이들이 초등생 2+ 미취학 1이라서 하와이안 빌리지 안에서 6박을 다 해결하는 것이 좋을지, 간 김에 다른 호텔을 이용해 보는 것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상황은 하와이 여행은 처음이고 힐튼 포인트는 더 없어서,

 

1) 현재 포인트 구입시 1+1프로모션하는 것을 사용해서 3만 포인트(300달러)를 사서 6만을 받거나, MR을 1:2.8로 옮겨서 1박을 연장한다.

2) Marriott 포인트를 사용해서 근처 Sheraton Waikii (7만 포인트)나 The Royal Hawaiian, a Luxury Collection Resort (6만 5천)중 하나로 옮겨서 마지막 1박을 한다.

 

둘 중에 생각중입니다. 어린애들 셋을 데리고 다른 호텔로 가서 1박 하는 것 보다 한 자리에 있는 것이 정신/체력적으로 좋을 것도 같고, Marriott포인트가 조금 아까운 감도 있습니다. 반대로는 이왕 간 김에 다른 호텔로 경험해 보고 추가로 돈 들여서 힐튼 포인트를 구입하는 것보다는 있는 매리엇 포인트로 자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우문일 수 있지만 어떤 쪽이 더 좋을 지 조언을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다른 질문은 렌터카가 AVIS, Hertz, National 모두 아멕스 플래티넘과 연계해서 높은 티어를 주긴하지만, 8월에도 가격이 상당하네요. 그래서 Turo를 이용해 볼까 생각 중입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쪽에도 많이들 빌려주던데, 7일 중에 3일 정도만 빌리려고 하는데 하와이에서 Turo 이용해 보신 분들이 계실까요? 게시판에서 검색해 보니 괜찮을 것 같은데 비용을 조금 더 내도 렌터카 업체에서 빌리는 것이 여러모로 깔끔할까요?

 

 

 

 

 

댓글 [1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0] 분류

쓰기
1 / 25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