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Hilton Standard Award 방이 현재는 없는데 다시 나올 수도 있을까요?

OP맨 | 2021.09.06 10:19: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2월 18일-20일에 맨하탄에 가족이 갈 일이 생겼습니다.

날짜가 정해진 일정(7월말에 결정)이라 마일리지로 항공편과 호텔을 잡는데 어려움이 있을거라 각오하고 덤벼 들었는데..

다행히 항공편은 나쁘지 않은 마성비로 예약했습니다. 출발을 17일 red eye 혹은 18일 오전 출발로만 했어야 해서 처음엔

LAS-EWR UA 12,500마일 표를 잡고 SNA-LAS를 싸웨로 분리발권하려 했는데 다행히 LAX-LAS-EWR표가 나중에 보여서 페널티 없이 변경했습니다.

12/17 LAX-EWR (LAS one stop) Red Eye 일반석 UA 12,500 x 4인 = 50,000마일

12/20 JFK-LAX (LAS one stop) 일등석(web special) AA 25,000 x 4인 = 100,000마일 (일등석이라지만 우등고속)

 

이제 호텔을 잡는 중인데.. 엉불 주말숙박권을 쓰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메리엇(35k), IHG도 숙박권이 몇장있지만 맨하탄안에는 잡을 수 있는곳이 거의 없더군요. 게다가 엉불 숙박권도 1월이면 만료라...최우선으로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아무데서나 자도 된다고는 하지만 숙박권의 가치를 극대화하려니 Conrad에서 자야겠다는 욕심이 생깁니다.

검색을 해보니 19일엔 방이있어서 냉큼 전화로 예약을 했는데..18일(토요일)은 standard가 없네요...거의 매일 들어가서 보는데..프리미엄만 보이고 있습니다.

 

 

꿩대신 닭이라고 Hilton Midtown으로 해보려했는데 클릭해서 들어가면 Point방은 unavailable하다면서 방이 안보입니다.

물론 Garden Inn이나 Hampton Inn에서 자도 됩니다만.....

2-3주동안 지켜본바에 의하면 쉽게 나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 지켜볼 의미가 있을까요? 아니면 얼른 포기하는게 맞을런지요?

 

그리고, EWR에 아침 7시경 내려서 매리엇 숙박권도 쓸겸 잠시 눈을 붙이고 뉴욕으로 들어갈까 하는데요..(아침도 먹으면 더 좋고요..참고로 티타늄입니다.)

어디가 가장 이동하기 좋을까요? EWR 근처에 있는곳은 대부분 셔틀을 타는 것 같던데..혹시 뉴욕 이동에 더 좋은 곳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실 남캘리에서 지난 4-5년간 추운 곳을 안가서(한국은 여름에만) 12월 뉴욕이 걱정입니다. 어른들이야 원래 입던 겨울 옷이 있다지만, 애들은 훌쩍 커버려서 겨울 옷이 전무한 상태입니다...몇 년만에 가는 뉴욕인데....추워서 호텔에만 있는 건 아닐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0] 분류

쓰기
1 / 25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