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몰디브 vs 타히티 어디가 더 나을까요?

OMC | 2021.10.19 23:47:5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제가 몇년전에 딸아이 SWEET 16에 파티를 해 주는 대신 몰디브 Conrad Maldives Rangali Island를 두바이 거쳐 다녀왔었습니다.  2박 두바이 아부다비도 보고, 5박 몰디브도 하고 아주 좋았었습니다.  딸아이가 참 좋아하는것 같아 이번에 대학생이 된 딸아이와 아내와 함께 다시 한번 몰디브를 가려고 계획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번 갔었던 몰디브 보다 타히티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서 비교를 하고 있는중입니다.

 

몰디브는 85000, 타히티는 Hilton Tahiti Resort 와 Hilton Moorea Lagoon Resort 둘 다 제가 가려는 날짜에는 80,000 이라서 큰 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결국은 항공이 문제인데 뉴욕에서 출발하니 타히티가 좀 더 발권이 쉬울것 같기는 합니다만 1년후라 아직 확실히 알수는 없구요.

 

저는 아직 못 가본 타히티로 좀 더 기울기는 합니다만 혹시 두군데 다 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어떤 쪽이 좀 더 좋은 선택일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둘 다 같은 포인트라면 아래 둘 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요?  

Hilton Tahiti Resort (다시 보니 이 리조트는 새로 오픈을 하는거라 거의 후기가 없네요)

Hilton Moorea Lagoon Resort 

나중에 추가요금을 내고 방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은 있습니다.  Conrad Bora Bora Nui 는 STANDARD AWARD 가 없어서 아예 제외하고 있구요.

 

힐튼은 다이아 가지고 있습니다. 딸아이는 물고기 스노클링을 좋아하는 편이구요, (저는 아무것도 안하는걸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2] 분류

쓰기
1 / 25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