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San Diego 근교 Breakfast 추천해주실 만한 Hyatt계열 호텔 있으신지요?

달콤한구름 | 2021.10.25 18:48:1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요즘들이 주중에 회사일이 힘들어서 그런지 주말에 가족들을 데리고 샌디에고 주변 호텔을 찾아 다니며 쉬는 재미에 좀 빠져있습니다.

 

따라서 아침혜택에 대한 정보가 궁금해져 이미 이 주변을 잘 알고 계실 마모선배님들의 정보를 구할 겸 이렇게 글을 열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지난주엔 Oceanside에 있는 Mission Pacific Hotel을 다녀왔고, 자매호텔격인 Seabird에 있는 Piper restaurant에서 $40/person(Globalist)의 크레딧을 제공 받아 조식을 먹었습니다. 참고로 Mission pacific에 붙어 있는 Restaurant(High Low, Valle) 들은 third-party격이라 조식크레딧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10/25/21 기준)

https://theseabirdresort.com/restaurants-bars/piper/

 

아침은 오전7시부터 11시까지 제공이 되었고, 각 메뉴당 가격은 20불 언저리로 음료와 사이드를 추가시켜도 인당 40불을 넘지 않아 편히 시켜먹었습니다.

https://piperoceanside.com/menu/

 

홈페이지엔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조식과 더불어 Dinner도 지난주 수요일?부터 새로이 오픈하여 파스타3종류, 스테이크를 시켰고 음식은 손님이 오거나 가족이 놀러오게되면 데리고 와도 되겠단 확신이 들 정도로 메뉴별로 음식 맛은 평타이상이었고 식도락 여행을 온 것과 같은 후기를 남겨주었습니다.

 

이 주변을 이미 섭렵하신 마모선배님들께 긴히 여쭙니다. 혹시 조식이 괜찮은 샌디에고 주변 호텔이 있으신지요? 좋은 글타래가 되길 바래보며 앞으로 정보가 수집되는대로 저도 업데이트 꾸준히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5] 분류

쓰기
1 / 25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