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하얏트 전화로 예약 변경 후 포인트가 안들어오고 지금 3시간째 전화중입니다.

부자 | 2022.05.14 22:50:5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가족 여행 예약 후 5박 예약한 방 한 개를 1박만 남기고 캔슬 해야 해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다시 전체 취소 후 다시 예약하려면 포인트를 더 써야해서 일부러 전화했는데

지금 세 시간째 전화중입니다.

 

1박을 남기고 취소했는데 다시 그 1박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차감했고(기존 예약된 포인트가 아닌 변경된 포인트로)

대신 취소된 5박에 대한 포인트를 돌려주고 있지 않습니다.

제가 예약할 때 포인트가 마이너스인 적이 있어서 컴퓨터 시스템에서 돌려주지 못한다고 하는데(하얏에서 포인트가 네가티브일 때 예약되는 경우 한 번도 못봤습니다) 황금같은 주말 지금 세 시간째 홀드 중이고 계속 하는 말은 똑같고 더 조사를 해봐야한다고 하는데 정말 이해되지 않네요.

바뀐 포인트로 차감할거였으면 웹에서 기존 예약취소할걸...그러면 포인트도 바로 실시간으로 돌아왔을텐데 말이죠.

저희도 5박 포인트 다시 안들어왔다라는 같은 말을 앵무새처럼 반복하고

하얏트는 조사해봐야한다고 하고...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직도 홀드 중입니다. 슈퍼바이저랑 대화하고 있는데 정말 저희 상황을 이해못하고 있네요.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0] 분류

쓰기
1 / 25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