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남산 그랜드 하야트 1 king bed river view 소파베드 추가요금 필요한가요?

acaba | 2022.06.17 12:01:2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오늘 체크인할 때 소파베드를 이용하려면 추가요금을 내야 한다고 들어서 당황했어요.

아멕스 FHR을 통해 예약을 했었는데, 소파베드가 필요하기도 하고 특별한 날이라 몇달 전에 River view로 예약했어요.

(기본 방의 description에는 one sofa bed가 안 나와 있어요)

hyatt.com에도 One sofa bed가 amenity 중 하나로 나와 있어요. 물론 예약 confirmation email에도 마찬가지입니다.

 

1king_riverview.png

 

1king.png

 

그런데, 소파베드를 침대로 이용하려면 추가요금 5만원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미국을 포함한 다른 나라에서는 겪어보지 못한 일이라 (나름) 당황했는데, 일단 추가요금 내는 것으로 하고 체크인을 했어요.

원래 한국에서는 이런가요? 아니면 전세계에서 원래 이렇게 하는데 제가 그동안 운이 좋았던 걸까요?

 

추가: 제가 짬을 내서 동반인원수와 나이를 다 적어 넣으니 4인 가족에 첫째 나이를 13살로 넣으니까 47만원으로 나오네요. 아마 제가 미국서의 습관대로 인원정보를 제대로 안 넣어서 그랬던가봅니다. 혹시 저와 같은 분들이 계실까봐 게시물은 그냥 놓아둘게요.

첨부 [2]

댓글 [2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0] 분류

쓰기
1 / 25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