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메리엇 5박 숙박권 사용 문의

디바안 | 2022.07.19 02:32: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마일 세계에 얼마전에 입문한 초보입니다. 이번에 5천불 쓰면 받는 5박 숙박권이 다음 스테잇먼 때 들어올줄 알았더니 바로 들어왔더라고요. 이런 메이져 호텔 카드 숙박권은 처음이라 어떻게 써야 잘 썼다 싶을까 해서 질문 올려봅니다. 

 

저희는 우선 내년에 6월 한달 한국 방문 예정이 가장 큰 여행 계획인데요...한국에 가서 메리엇 숙박권 쓰기 쉬운가요? 한국 가면 보통 시댁에 머물러서 한번도 호텔에 묶어 본 적은 없는데 내년에 제주도 방문 예정이라 거기서 쓸 수 있으면 쓰고 싶은데 지금 찾아보니 가능한 방이 없다고 나오더라고요. 너무 일찍이라 그런지 아니면 숙박권은 안 받는지요? 꼭 제주도 아니더라도 다른 도시에서 쓸수 있나요?

 

아니면 남편이 한 2ㅡ3주 내로 보스턴 갈 일이 생겨서 그냥 가족이 다 갈까 하고 있는데 보스턴 다운타운에 있는 호텔에 쓰는건 어떨까요?  찾아보니 숙박권은 5만 마일까지 가능인데 어떤건 너무 넘사벽이고 다운타운 내의 Courtyard 같은데나 다운타운 에서 좀 떨어진 Residencial 같은데는 2만7천에서 3만5천 이렇던데 5만 숙박권으로 묶기는 좀 아깝기도 하고요 (그러나 돈으로 결제하면 3,4백불이 우숩고 그러더라고요 ㅠㅠ) 

 

선배님들의 의견 듣고 배우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57] 분류

쓰기
1 / 25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