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하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게스트 오브 아너 혜택은 무엇일까요..?

Umanimous | 2022.07.28 15:44:5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올해 글로벌리스트 달성한 이후에 처음 한국에 계신 부모님 시간 되실때 맞춰서 그랜드 하얏트 서울 게스트 오브 아너로 예약해드렸는데, 제가 직원분들이 잘 모르는 경우도 많다고 해서 카톡으로 메모도 남겨드렸거든요. 방 전망도 선택하고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한지 물어보고 조식도 안내 받으시라고.. 근데 직원분이 역시나 그 사실을 모른체 부모님께 다 추가요금 내야하는 거라고 안내했다고 하네요.. ㅠㅠ

 

제가 더 자세히 부모님께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그래서 결국에는 일반 방에 가셔서 이브닝 칵테일 클럽 라운지 이용도 못하시고 저녁은 경리단길에서 드시고 오셨다는데 시차 때문에 제가 일어났는데 이미 한국은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저는 아직 한국에서 글로벌리스트 혜택을 받아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당연히 누려야할 것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예를들면 클럽 라운지 이용, 사우나, 수영장 이용, 조식 포함 말이죠. 저녁이지만 로비에가서 다시 말씀드렸더니 정말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스위트룸은 이미 만석이고 사우나, 조식은 마음껏 이용하시라고 했다고 하네요.. 방으로 와인 한병 보내주겠다고 하면서 ㅠㅠ 조금 열받지만 부모님께서 너그러이 이해해주신다고 하니 제가 뭘 더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조식은 L층 식당LL층 라운지 두군데에서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어디가 더 나은지 둘다 이용해보신 분들 있으시면 알려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다음날은 더 가관인것 같네요.

 

우선 주기로 했던 와인도 밤 10:30이 되어서 까지도 오지 않았고, 그 전에도 전화를 여러번 했었는데 결국은 밤 11시가 다되어서 받으셨다고 하네요. (당연히 너무 늦은 시간이라서 드시지도 못함)

 

다음날 오전에도 여전히 조식당에서 직원이 GoH인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조식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우겼다고 하네요. 룸넘버로 전산을 통해서 GoH 고객인 것을 확인하는게 이렇게 어려운일인가 싶네요. 더군다나 하얏트에서 이렇게 직원들이 안일하게 일한다는게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다행히 4시 체크아웃도 안내 받으셨고 11시부터 제공되는 라운지는 이용하신다고 하는데.. 부모님께 기분 좋게 선물 드린 제 마음이 더 무거워지는 경험이네요. ㅠㅠ 글로벌리스트니까 본전 뽑겠다는 건 아닌데 기본적인 것도 이렇게 잘 처리하지 못하는 것에 적지않게 실망했습니다. 체크아웃때 까지 또 다른 수모를 겪으시는건 아닌지.. 다 취합해서 정식으로 CS에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댓글 [2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5,165] 분류

쓰기
1 / 25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