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Faculty Success Program $200 off coupon

Consdev | 2021.10.30 08:07:3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혹시 Faculty Success Program이라고 들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https://www.facultydiversity.org/fsp-bootcamp

12주에 걸쳐서 주로 시간 관리와 work/life balance 등등 미국에서 교수직을 하면서 필요한 것들을 코칭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좀 비싸지만 학교에서 지원을 해주거나 연구비에서 쓸 수 있는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반신반의 하며 start up 펀드 써서 지금 현재 참여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productivitiy 도 좀 더 오른 것 같고 무엇보다도 어떤 식으로 일을 하고 시간 관리는 어떻게 하고 tenure promotion관련해서도 어떤 식으로 접근을 해야하고 그런 부분들을 더 많이 알게되고 트레이닝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주 봐야하는 비디오가 있고 월요일 되기 전에 해야하는 숙제가 있어요~

조원 네명에 한명 코치가 붙어서 매주 75분씩 같이 체크인 하고 코칭도 받고 그렇게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원하면 2주에 한번씩 30분 따로 1:1 코칭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구요. 

 

봄학기에 혹시 하시는 분은 쪽지 보내주시면 제가 코드 보내 드리겠습니다~

11/10까지 등록 하시면 early bird 로 $500 할인되니 이것도 쓰시면 총 $700 할인 될거에요~

한명밖에 안된다고 하니 가장 먼저 쪽지 주시는 분에게 코드 알려 드릴게요.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7,922] 분류

쓰기
1 / 397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