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항공]
British Airways 마일리지 연장하기: EXPERIENCE 항목에 Avios 포인트 사용하기

버팔로윙 | 2020.03.20 16:49:2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BA 마일은 36개월동안 유효합니다. 그 사이에 마일을 사용하면 그 시점으로부터 또 36개월 연장되구요. 마을을 연장하는 방법에는 비행기를 타든지, 차 렌트를 하든지, 호텔에 투숙하든지, BA 쇼핑포탈에서 쇼핑을 하든지, 마일을 구매하든지, 아니면 포인트(MR, UR, SPG)에서 넘기면 됩니다.

 

가족 계정 (어른1, 어린이1) 이 이번 달 말에 3년이 되길래 월 초에 쇼핑포탈을 이용해서 책을 샀습니다. 그런데 만료 10일 남은 시점에 포인트가 안들어왔더라구요. 아까워서 일단 MR에서 미니멈인 1000포인트를 보냈습니다. 

 

가족 계정 중 하나는 아이 계정입니다. 문제는 아이 계정으로 된 포인트가 없습니다. 그래서 1000마일만 사려고 하니까 미성년자는 마일 구입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전화 급하게 할 사람들 많을텐데 괜히 전화하지 말고 마일을 포기해야겠구나 하는 찰나에 메뉴를 하나 보았습니다. BA로그인 > exec.club > spending avios -> {hotel, rental car, EXPERIENCE} 가 있더라구요. EXPERIENCE를 클릭해서 동네를 넣고 날자를 넣으니 그 동네에서 마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나왔습니다. 마일 가치가 정말로 개똥이구나 싶던 와중에 550 avios 를 요구하는 lane fastpass voucher 를 찾았습니다. 무슨 activity의 lane fastpass 인지는 기억이 안납니다. 550 avios 가 중요한거니까요. 여튼 이렇게 연장을 했습니다.

 

그러고 mileage history를 보니까 287 avios를 차감했더라구요. 어 발전산이구나! 했는데 2명의 가족 계정에서 550 avios를 반 나눈 것도 아니고 287+263 으로 나눠서 차감했네요. 계산이 오묘하고 1000 MR 이 아깝게 되었지만 어쨌든 연장했습니다.

댓글 [15]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3,767] 분류

쓰기
1 / 18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