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LAX 로 입국시 미리 Travler Form 작성이 필요

monk | 2021.06.07 06:11:0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한국에서 일본 환승해서 미국으로 막 돌아왔습니다.

전 ICN-NRT-LAX-미국 시골 여정이었는데 남아있는 버진 마일을 사용하느라 ICN-NRT 는 아시아나, NRT-LAX는 ANA, LAX-시골은 AA로 전부 분리 발권이었습니다. 

한국서 출국할 때는 코로나 검사지만 확인하고 짐은 문제없이 Through Check-in 했습니다.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이 아닌 AA티켓은 LAX에서 따로 발급 받았구요. 

 

몰랐는데 LAX 입국자들은 Travler Health form 을 미리 작성해야 한다고 합니다. 전 이 서류 미작성으로 나리타 공항 ANA 카운터에서 붙잡혀서 탑승 시간이 지체되었습니다. 정확한 정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ANA 직원들 말에 의하면 일단 LAX로 입국하는 모든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이 Travler form 을 작성해서 제출해야 한다고 합니다. 환승이라고 설명하였으나 일단 ANA 카운터 근무자들은 이 폼 작성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한국인 직원분도 계셔서 언어적인 문제는 없었습니다.

결국 ANA 직원 아이패드로 폼 작성하고, 폼 제출한 스크린을 제 핸폰으로 사진찍어 저장한 후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남은 마일 쓰시느라 일본 환승하시는 분들 계시면 일본에서도 또 한 번 코로나 검사지 확인하니까 잘 챙겨두시구요, LAX 로 입국 하시는 분들은 저 여행자 폼도 미리 작성해 두시면 편리하실 것 같아요. 

 

 

댓글 [1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14] 분류

쓰기
1 / 5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