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캐나다 여행으로 eTA 받으려고 하시는분들, canadianeta-visas.com 사이트 이용하지 마세요.

MercyMe | 2021.09.12 19:33:0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저와 같이 피해보시는 분들이 안나오길 바라며 글을 작성합니다.

 

캐나다 여행을 계획중이어서 electronic travel athorization (eTA) 을 받기위하여,

"Canada eta" 로 구글에서 검색하여 찾은 아래 사이트로 eTA를 신청하였습니다.

https://www.canadianeta-visas.com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지 않았으면하여서 정확한 도메인을 작성하였습니다.)

 

저는 위 사이트가 캐나다 정부에서 제공하는 공식 사이트인줄 알고  

저의 여권정보 및 개인정보, 결제를 위한 신용카드 정보 입력을하고 eTA신청을 완료하였고, 

 

Canada eTA 발급비용으로 알려진 $7 CAD 정도의 금액이 USD로 차지되기를 예상하였으나, $118 USD가 결제되었습니다.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확인해서 보니 위 사이트는 캐나다 정부에서 공식 운영하는 사이트가 아니었습니다. 

 

캐나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식사이트는 아래 사이트 입니다.

https://www.canada.ca/en/immigration-refugees-citizenship/services/visit-canada/eta/apply.html

 

캐나다 여행으로 eTA 받으려고 하시는분들, 구글 검색 상단에 노출되는 canadianeta-visas.com 이 사이트 이용하지 마세요.

저는 현재 이 사이트에 환불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update 있으면 다시 글 작성할게요.

 

updates: 환불 요청에 대한 이메일 답변을 받았는데 차지한 $118 중에서 $6 (공식사이트에서 eTA 신청 fee) 을 제외한 $112을 환불 해주겠다고 하네요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27] 분류

쓰기
1 / 5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